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수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현금 때문에, 모든 것이

오늘 엄마로서, 당신은 낙담해서 회상하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어떤 삶이었는지에 대해 잠시 멈추고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수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현금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된 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쓸 필요가 있다면, 대다수는 전혀 대학에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 지원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집어넣었다. 당신은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하겠는가? 실제로, 교육대학에 절대 갚지 않아도 된다는 무료 자금이 제공되었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연방정부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녀는 단지 능력과 지식을 얻고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없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게 한다.

어떤 일과 수많은 빚은 그들의 성인 시절의 완벽한 시작은 아니지만,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그들의 중등교육 후 결정이 잘 믿어지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실현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것들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빨리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

수년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돕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측면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아야 한다.

네 번째는 사설 학자금 대출입니다. 기초 대출 제공자의 대출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과 유사합니다. 큰 신용이 필요합니다. 어떤 지불 계획을 밝히기 위해 필요한 직업은 필요할 수 있습니다.이 대출의 비용은 차량 대출과 유사합니다. 신용 위기로 인해, 그들은 또한 가능한한 사립 학자금 대출을 예방하기가 어렵습니다. 여전히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들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화상영어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기본적으로,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다는 완전히 무료 자금이 당신에게 제공되었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게이머들은 왜 이 현금과 차량과 집을 그들의 가족을 위해 가져가는가? 한 가지 이유는 고용이다; 몇몇 대학 프로그램은 주요 대학 모집을 받기 위해서는 이런 것들을 사용해야 한다고 느낀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들(모두는 아니다)은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이 선수들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이 아이들이 현금을 얻기 위해서는 특히 선수들과 그들의 가정이 돈이 없다면 큰 제안이다.

이 계획들은 당신이 더 이상 증가하는 비용을 감당하지 않아도 되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는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그 계획은 주정부가 처리하기 때문에, 수강생은 단지 그의 등록금 계획이 보여주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양한 주나 개인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자녀의 사생활은 보호된다 – 프라이버시는 거대한 관심사고 신입생 기금은 포괄적인 프라이버시 교육 대학 정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페이지와 제한을 전체 인터넷이 아닌 서명된 사용자로만 볼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달리,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필요로 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우수한 혜택, 은퇴 소득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들 사이에서 전문 학위를 받는 경제적 길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의 법학 학위를 받은 후,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동안 그의 헌신을 했다. 그들 둘 다 그들의 고급 교육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학교 동료들 중 많은 수가 10달러와 수천 달러 상당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직업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