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가정이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을 돈으로 쓸 수 있게 해준다. 세금 이점도 있고, 이러한 전략을 갖는 것도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보존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ACG 보조금은 대학 조정법에 의해 개발된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펠 그랜트에 가져온다. 이것은 National SMART 보조금 학업 경쟁력 보조금에 대한 자매 보조금이다. 이것은 대학 2학년과 1학년 동안 훈련생들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훈련생들은 4학년과 3학년 동안 CLEVER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어려운 해를 보내는 지원자들을 돕는 비교적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고등학교 과정과 강인한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 교육 대학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펠 그랜트를 먼저 받아야 한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곳에서 제공됩니다.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Browse the Internet에서 올 수 있는 고용주 및 단체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이 범주에서 평균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사립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승무원학원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연간 약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가정의 교육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빨리 가서 기업들이 어떤 학위, 경험, 과정, 능력을 찾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누구나 이 글을 자유롭게 배포하고 그 글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복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구해야 한다.

대학 운동은 힘들다. 결국에는 지치고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게이머들을 위한 어떤 종류의 학습 테이블이 있다면 절대적으로 집중할 수 없을 것이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단지 매일 출근하는 수많은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집까지 긴 통근을 할 수 있다.

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더 많은 일을 하면서 여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원하지 않는다. 긴장을 풀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것을 하루라고 불러라.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젊음을 낭비했다고 믿고 있는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위해 애쓰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주목할 만한 대사였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전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요구 사항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대학의 주요 과정을 밟게 된다고 해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잘 교육을 받고 있는가? 그들이 현재 이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급여에서 대략 직불금을 업무로 정하거나, 매달 직접 예금 계좌에서 교육대학 직불금으로 설정하거나

파트너 학위를 갖는 것과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중간 소득은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을 할인하는 것은,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사실상 14만 1천 달러의 구별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보다 12만1680달러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나아가라. 학사 학위 위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2개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떻게 돈을 낼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은 그 현금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 답은 장학금이다.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글 필요 없이, 당신은 교육을 위해 돈을 쓰고 교육을 받기 위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