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다른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 외에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접근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기사를 활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 오피가이드 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제휴 링크를 전 지역에 홍보하는 것이 통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가질 필요가 있다.

세부 실행 계획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인터넷 회사 운영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를 검색하라. 당신은 시작에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 개발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에너지, 시간,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유감스럽게도,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그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필수 요소다. 고객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의 현금 소다.

웹 호스팅 회사가 웹사이트를 구축하도록 하십시오.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저렴하게 웹 호스팅 사업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이 기술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의 진행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자료 없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품목에 익숙해지는 것은 철저한 평가를 구성하는 계열사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조언하는 제품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좋은 평가를 거짓으로 할 수 없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그냥 뒤로 물러나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단순히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내가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찾아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