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감시 지원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라. 시도하기 쉽고, 또한 당신의 집 보안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당신의 이웃의 보안도 그렇다.

집을 나갈 때마다 문과 창문을 각각 잠갔다고 구체적으로 말해라. 블록을 잠시 걸을 때 조차도, 아마도 몇 분만 남겨둘지도 모른다. 많은 집들이 방금 꼭대기 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콘도로 이사할 때마다 각각의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당신은 또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파출사무소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고객에게 그들이 릴링하는 새로운 사업을 제공함으로써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대규모 감축과는 관련이 없지만 당신이 저축하는 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여전히 조건이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행성 감시 감시 카메라를 연결해야 한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올바른 설정 절차와 관련하여 카메라를 개인 기기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한다.

보안 필수품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확인 확인입니다. 방해만 일으키는 좋은 경보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모니터링해야하는 시스템은 30일 동안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신호 합계와 관련된 정보를 토대로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일반적으로, 비효율적인 조치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더 큰 설명을 짜내는 데 있어 더 큰 보안 조치는 단순히 범죄자들에게 궁극적으로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감옥에 가게 될 수 있는 몇 가지 보안 놀라움을 준비했더라도, 또는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몇 가지 보안 놀라움을 줄 수 밖에 없었다. 그러므로 가정 보안 보호와 관련된 것은 단념하기 위한 것이다. 많은 범죄자들이 그 노력을 하기도 했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열쇠를 요구하는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사무실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모두 깨뜨리면 누구나 잠금 해제하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도록 제안됨 내부 보안 기능을 위한 경보 시계 숨겨진 카메라 기능 완전 기능 모델이며 소니 드림 머신 알람 시계 라디오를 AM/FM 및 여러 유형의 추가 기능으로 만든다. 완전 전원이 있다.

전력 손실 시 백업 유선 또는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비디오 녹화에 돈을 절약하는 내장형 DVR입니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광범위하게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덜 드는 탐지 장치를 모두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무력화하려고 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쉽게 변한다.

강도는 간단하고 훨씬 더 저렴한 탐지 기술의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생소할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령하거나 무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지미나 헤비어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강화시키는 것에 대한 걱정은 아니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이중 매달린 창문(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과적인 실제 이유는 창 핀이다. 두 개의 특수하게 만들어진 핀이 텐드 또는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개념을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해 보라.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것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의 집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내내 바로 걷는 것은 짧은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보안 시스템이 누울 때마다 어떻게 가능한가?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에 대한 연구 –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을 더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으로 충분할 것이다. 당신은 개와/또는 CCTV 다단계가 필요하지 않다.

집 안의 일주일 내내의 장소를 파악하라. 창을 그 구조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삶을 스스로 만들어 충분한 수면의 즐거움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식별하고 그것을 높이 떠받치는 가장 약한 이유를 식별한 다음, 당신의 집을 위해 깨야 할 노력이 문제가 되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