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은 개들이 분명하게 이해하고 실행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들이 그 문제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거나 무엇이든 필요할 때마다 당신을 존경할 것이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그리고 누군가는 집을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인상적인 팩 개척자가 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하나의 유료 통제에 있는 이상적인 방법.

행동 이야기를 할 때, 주인이 씹고 공격성을 경험하는 다른 지점에 도움이 될 포인트는 특히 그렇다. 어떤 개들은 또한 가구에 뛰어오르거나 그들의 열망을 보여주기를 좋아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행동은 아니다.

보통 강아지를 교육하기 위한 적절한 훈련의 다음 섹션. 이것은 때때로 개 튜토리얼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러한 유형의 개 훈련은 애완동물에게 명령어가 어떤 방향도 없이 한 구역에 앉아 있으라고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수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훈련 방법의 균형을 더 유지하기 위해 항상 최신으로 복종하고, 당신의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배우는 개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산만함에도 불구하고 복종하는 개로 끝난다. 이 코칭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는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 행동 문제, 그리고 파괴 문제, 분리 불안, 끈 끈 끈을 끊는 복종 훈련, 그리고 엄청난 양

또한 전문적인 개 훈련 훈련 훈련이 필요한 교수진을 찾아야 한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적인 개 훈련 훈련사가 알려 주듯이, 어떤 종류의 개는 다양한 훈련 필요와 상황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애완동물이 제대로 훈련되기 위해서는 개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훈련 학교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이 무리의 지도자에게 반응한다.

일반적으로 특정 개의 주인이 약점의 순간을 갖는 것이 보이면, 죽은 개는 주인으로부터의 모든 미래의 명령뿐만 아니라 책임을 지는 사람들이 낭비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처음부터 a-# 1이 누구인지 그리고 개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명확해야 한다.

다른 용어로도 알려진 쇼크 칼라는 칼라에 설치된 원격 제어 전자 장치를 포함시켜 개에게 다양한 도와 길이의 충격을 전달하기 위해 제조된 개 훈련 칼라지만, 모든 쇼크 칼라가 단지 충격 롯 모델이 삐삐, 진동, 걱정하도록 설계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모두 핸들러만큼 사용 모드가 되는 핸들러만큼 개 기질과 감정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가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머물기에 좋은 시간이다.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화장실에 남은 모든 음식들 하지만 당신이 전 헹굼 주기를 원한다는 것을 누가 인식하는가?인간-개 관계 요인 당신은 애완동물과 건강한 관계를 가져야 한다.

그래서 두 사람 모두 안정감을 느낄 것이다. 이 훈련은 많은 기술과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와 끈과 보상 훈련, 그리고 이름을 대는데, 당신이 직접 할 것인지 아니면 전문가를 고용할 것인지, 몇 가지를 말한다.

성취를 위한 주요 목표

일이 잘 진행될 때, 당신이나 심지어 당신의 아이들도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을 왜 당신의 개들 안에서 일찍 수행해야 하는지 찾는 더 많은 이유 헤스가 가득 차 있을 때보다 강아지를 그 행동에 훈련 고양이파양 시키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각 작업은 이전 잠재 구매자들 사이에서 배운 능력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새로운 면으로 넘어가기 전에 첫 번째 분류 수업을 숙달하는 것을 포함하도록 하기 위해 실제로 여러분의 개와 함께 필요한 것이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분명히 여러분이 인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즐거움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적절하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공급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애완동물을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공급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도록 해야 하지만 여전히 가혹한 튜토리얼이 되도록 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아쿠아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시장에 속해 있는 당신의 사회에 대해 친숙하고 친숙한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가 자신감을 가지면서도 예민하게 자라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동물은 용감할 수 있어야 하지만 폭력적이지 않아야 한다.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보통 개를 화나게 할 문에서 소리를 내라. 당신은 단지 개를 잡기만 하면 된다. 차분한 경향이 있을 때 행동을 바로 잡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훈련도 받고, 개가 문간에서 소음에 둔감해지도록 한다.

이것을 몇 주 동안 하면 행동은 수정될 것이다.

질책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