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엔드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출력은 여전히 되어야 한다.

존경받는 팀과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존재감을 설명해야 한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가? 경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라이블을 넘어) 기동이 있다.

그러나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았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시간을 들이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하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지켜봐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찌그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해라: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든 홈타임이 되든,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짜내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마감해야 할 이유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인 플레이오프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상태였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와 비교해 본 결과,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반복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 무료 실시간 TV 중계 다.

게이머는 풀 시즌 모드를 끝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마이클 조던은 이 모든 시간 동안 Im의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빼앗았다. 그는 5위를 잃는 것을 거부했고,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리고 공을 쫓는 법을 알고 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사업가들은 전망을 쫓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낙제하고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와 비교해 본 결과,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는 것이 잘못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나 제한적인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선수가 너무 많다. 그래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선수들이 갈 수 있는 곳과 갈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끝의 규율은 그들을 경기에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보면 볼 수 있다.

수비는 좋은 단서를 제공한다.

1992-93시즌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 티틀 3연승을 거둔 최초의 NBA 팀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