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최소 잔액만 지불하는 것은 최소 세 배의 최소 지불액을 최소 세 배로 지불하도록 할 수 없는 부채를 천천히(또는 빠르게) 축적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매달 당신은 단지 구매에 대한 이자 이상의 것을 지불하고 있다.

뉴욕 같은 곳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난 후, 그들은 가서 재정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축과 부채 관리를 받는 경향이 있다.

보통 그것은 뉴욕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행해지고 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화폐 거래 시스템을 형성한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으로부터 지불의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에 대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기관은 신용 풀을 사용자에게 선불하며, 그 기관은 소지자가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 돈을 선불하거나 지불할 수 있다.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

당신의 업무 라인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포기할 용의가 있는가?

제 친구에게 말씀드린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제 기사 제목에 따르면, 저는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의 좋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여러분의 카드는 재정을 돕고 좋은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쉽고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들어와서 필요한 것을 찾은 다음 플라스틱 카드를 내려놓고 처리한다.

사업주인 당신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만, 당신은 즉시 지불될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증가를 제안할 때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의 재정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신용 점수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몇 장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은 신용 보고서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손상시킬 수도 있다.

월별 지불액을 즉시 낮출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향후 신청에 대한 신용 점수를 쌓고 강화할 것이다.

보안 신용카드는 자신의 저축계좌와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직불카드와 마찬가지로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대신, 그 계좌는 나쁜 신용 대출자들의 상품으로서 보안 역할을 할 뿐, 저축계좌를 개설할 돈이 있는 한 잘 작동한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기름값이 너무 급격히 올랐기 때문에 훨씬 더 인기를 끌게 되었다. 당신은 더 널리 이용 가능한 현금 환불 카드 중 일부를 받으면 공과금, 전화 결제, 케이블과 가스 요금, 식료품,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로 최대 5%의 현금을 다시 벌 수 있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 카드현금화 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인지해야 할 것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새 카드를 열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빌릴 절박한 필요성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일년에 2, 3장의 새 카드만 여는 것을 좋아한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은 것은 나쁜 것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다양한 신용 이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무담보 이지카드 무담보 신용카드를 쉽게 승인하려면 불가항력적인 조건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

무담보 신용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한다.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보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