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신용 점수가 하락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에 헌납 카드를 월간 지불함으로써 신용 평판을 천천히 재건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지불을 놓치면, 항상 당신의 이미 높은 이자 순위가 높아진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그때까지, 당신이 다시 비용을 낮추기 위해 힘든 계획을 세우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구입한 것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매우 조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는 경우 빚진 금액의 새로운 유일한 요소를 얻으십시오.고금은 미지급 미지급 잔액에 적용될 겁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이 매우 중요하며 당신이 특정 또는 특정한 문제에 사용해야 하는 당신의 카드를 추가하는 목적에 도움이 되도록 하라. 단지 당신의 신용카드가 단지 당신의 긴급 거래에 대한 당신의 요구조건에서 우선되어야 한다.

단지 당신의 신용카드는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대한 당신의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사용하라.

“모든 것을 읽어내지 않는다” – 연 수수료로 1년 요금을 보거나 이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긍정적으로 읽지 않고 카드 내의 조건에 동의하는 경우 종종 회사들은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거의 인쇄하지 않고 개인이 첫 번째 청구서가 연 수수료 없이 끝나지만 계좌 유지비나 다른 지출을 대신 청구할 때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의 투자 30/30은 당신의 미불채무가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할 필요가 없다. 그 이상을 가지기 위해서는 당신의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첫해에 연회비가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초기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요금을 부과하고, 그 후 노후를 면제하고, 연회비를 창출하는 월회 유지비를 사용하여 차이를 형성한다.

이러한 파산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가 있다.

신용카드의 많은 문제들 중 하나는 무료 돈이 대개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종종 보는 방법이다. 그것이 왜, 특히, 나쁜 대출자들을 위한 비자나 마스터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이 소형 플라스틱 카드는 화폐 거래의 컴퓨터를 형성한다 실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 중 지불의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 주위에 상품과 서비스를 취득할 수 있다.

연하장을 발행하는 기관은 신용 풀을 사용자에게 선불하며, 그 기관은 소지자가 신용 풀을 선불하거나 선물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

신용 조합이나 은행 회사로부터 발급받을 수 있다.

수수료가 더해지기도 하고, 일부 회사들은 무료 장비를 제공하기도 하는데, 이것은 수수료의 부담을 줄여준다

금융기관과 관련된 사람들은 또한 최고의 온라인 상점보다 더 많은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방금 받은 신용 제공자들의 큰 파트너에서 상품권을 상환하는 각각의 사례에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이사할 때 카드를 집에 두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갈 때마다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을 여분의 소지품을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크다. 당신의 은행 플라스틱에 의존하는 대신에, 현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매주 절대적으로 살고 있는 예산을 모아라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라. 돈이 바닥나면, 당신은 더 이상 쓸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1~2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더 많은 결제일자와 결제금액이 따라야 하며, 월별 결제만 많이 하면 된다. 카드를 몇 장 받으면 카드, 잔액, 기한, 월별 최소 결제로 목록을 만들어 거의 모든 것을 보존할 수 있다.

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낮습니다. 이것은 작은 구매에만 완벽하다는 신용카드현금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 요구 사항에 많은 금액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 원하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무급 신용을 다시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선택하기 전의 다른 카드 비교 – 수수료 신용카드는 대개 다르지 않으며, 결국 자신의 가족에게 가장 어려운 카드를 제공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비교해야 한다.

이러한 신용카드 중 일부는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일부는 모든 수수료 기능과 함께 가치 있는 고객에 대한 특권을 포함할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보상 제도가 접근 가능한지 주의하라. 우선, 보상을 받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이 지출할 금액을 알기 위해, 둘째, 당신은 제공되는 보상이 있는지 아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