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 동안, 쉽게 가는 쇼핑객은 약 절반의 시간을 천천히 걷는 데 보낼 수 있다.

이것은 약 3마일의 걷기를 더한다.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보거나 줄을 서서 구매/지불 청구서를 만드는 데 소비된다.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은 옷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몇 시간 동안 인터넷을 서핑하고, 이용 가능한 모든 다른 스타일을 볼 수 있고, 그들이 찾는 모든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 그들은 신발 한 켤레, 핸드백, 그리고 이것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는 드레스에 이메일을 보낸다. 아니면 내가 그것을 주문해야 할까? 등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와 여동생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당연히 쇼핑몰로 달려가서 샀지!

런던은 다양한 취향의 쇼핑 경험을 가진 활기찬 도시로, 가장 선호하는 장소에서 가장 좋은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쇼핑의 중심지로 런던을 항상 만들어 왔다. 쇼핑은 꽤 흥미롭고 심지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당신의 눈과 손은 쇼핑에 종사하면서 더 바빠질 것이고, 당신의 쇼핑 파트너나 계좌 보유자는 현금 카운터에 동정심을 남겨둔다.

디비소리아 – 이곳은 필리핀 사람들이 가장 싼 물건을 찾는 곳이다. 대부분의 필리핀 사람들은 여기서 그들의 요구를 구입한다.

어떤 사람들은 디비소리아에 있는 다른 지방에서 와서 쇼핑을 한다.

여기에서는 사람들은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고 한꺼번에 많은 물건을 살 수 있다.

따라서 최고의 쇼핑몰에서 최적의 편안함과 여가를 얻을 수 있다.

호텔 숙박시설에서 머물 수 있고, 수많은 행사와 다양한 재미 활동을 위해 하루 종일 친구들과 가족을 데리고 외출할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더 많은 것이 있다.

실제로 쇼핑몰은 최고의 영화를 가져야 한다.

또한 오늘날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친환경 극장을 특징으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걷는 카펫에서부터 컵과 팝콘 홀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다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활용된 재료들 중 일부는 그들이 가고 있는 자연 친화적인 테마에 비추어 영화관의 일반적인 붉은 색을 녹색으로 바꾼다.

브랜드와 커뮤니티가 어우러지고 연결되며 구전 마케팅은 광고 제품과 그 가치의 매개체입니다. 당신은 소원 목록을 만들고,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친구를 초대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의견을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습니다

할인 쇼핑을 하면서 현금을 절약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인 허가 판매를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라. 당신은 항상 거래를 주의하기 위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어떤 가스 가격? 만약 당신이 양질의 여성복 가게 근처에 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가스를 사용하여 어떤 쇼핑도 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 상점에 가는 데 필요한 가스는 전혀 없다.

바닥글 사용 개선: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하는 동안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쇼핑이 안전한지 아닌지 알고 싶어한다.

따라서 다양한 보안 로그인 또는 쇼핑 인증 아이콘(SSL, 결제 게이트웨이 등)을 표시하기 위한 장소를 유지해야 하며, 이러한 아이콘은 바닥글에 배치할 수 있다(발은 링크에만 사용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쇼핑 웹 템플릿 중 하나를 구입하는 동안 이 문제를 명심해야 한다.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결함이 있거나 고장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보증이나 보증 정보를 항상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고체 기업은 보증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무결성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불만족스러운 구매에 대한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들 회사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와 여동생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당연히 쇼핑몰로 달려가서 샀지!

고급 맞춤 쇼핑백을 검색할 때는 품질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슈퍼마켓, 쇼핑몰, 회사 및 기타 기업을 위해 그러한 품목을 생산하는 여러 회사가 있다.

당신은 적절한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적절한 질문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몇 가지 맞춤 가방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를 고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방을 대량으로 주문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회사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항상 그것들을 대량으로 주문할 때 할인받을 수 있다.

둘째, 다이아몬드 반지를 많이 선택하는데 이것 중고빈티지 은 보통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 관한 한 같지 않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선택은 거의 끝이 없다. 만약 당신이 한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면, 다음 웹사이트로 옮겨라.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식료품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왜 당신이 하는 음식을 고르고 당신이 어떻게 체크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