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작업을 어떻게든 고안하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겠지.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전통적인 거래 제안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한다면, 당신이 채권을 가지고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거래되는 것과 별개다.

주식 매도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면 시장이 어떻게 기회를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신참이 어떻게 폭격을 당하는지에 대한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폭격하게 할 수 있다.

자신만만해지라. 아직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지만, 평생 동안 승진에 자리를 잡고 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이 훨씬 나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싶지는 않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이 사람들을 구입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 살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처음에 충분히 어렵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한다면, 결국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선택한 산업에서 발전하고 번창하게 된다.

사람들은 매일 교환하기 때문에, 당신은 무엇을 무엇을 팔고 무엇을 팔 것인가? 이 진짜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의 표지를 당신의 지역 잡지점에 확인해 보는 것이다. 표지와 관련하여, 우리는 인기 있는 산업들이 미친 듯이 튀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나가고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인기 있는 것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주식들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내려갈 수 있다.

상승하고 내려가고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따라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된 마케터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고정기 uppers 이 수익을 낼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하여 매우 창의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브는 고정자 업퍼와 아주 잘 해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은

목표는 당신이 동기부여를 하고 계획을 파악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어린 목표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그것은 당신이 얻는 가장 기본적인 목표들이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것을 위해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당신은 유럽을 체크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기록하라. 당신은 저축에 있어 중요하다. Dont를 쓰기 위해 저축을 해야 한다.

목표를 낮추고, 실현시키는 연습을 하라. 목표를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를 붙이고, 은행에 기사를 넣는다.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을 목표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할 것이다.

투자를 시작해도, 당신은 자신이 그 산업에 오랫동안 종사해온 다른 사람들보다 나을 것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이것들과 동등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그들보다 더 나을 것이다. 충분히 사실, 그것은 항상 충분히 어렵다. 하지만 사람은 항상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하지 않는다. 당신은 결국 더 잘 배우고 당신이 선택한 산업으로 성장할 수 바이비트 있다.

전통적인 거래 트릭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채권을 체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않거나,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처리되는 방식에서 별개다.

가격을 알고 –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금화를 가지고, 실제 금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를 아는 것은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유지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올바르지 않게 찢어진 권리를 보장해야 하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라.

배당금 지급 서비스 제공업체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세미나를 듣거나 다양한 구루로부터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거나 온라인 교육 과정에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사가 확실히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하기 위해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고, 당신 스스로 재정적 자유를 달성하는 것을 관찰하는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은 확실히 할 수 있다.

자기의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할 수 있어!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