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점수는 빠르게 바뀔 수 있다.

어느 날 모든 것이 잘 되고 내일 당신의 소비자 신용 점수는 형편없을 수 있다.

당신의 점수는 매년 모든 사람들이 연구해야 할 개별적인 재정 기본 팁이다. 이것은 당신이 금융 기관이나 당신이 명심한 어떤 실수도 고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광고는 당신의 신용 등급을 1년 이상 또는 1년에 한 번 이상 체크하는 것이 당신의 점수에 잘못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1년이 한 번이면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미지급 청구서나 기타 오류에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지불 기간이 지불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연체된 지불 또는 발견할 수 있는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음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점 사이의 통로를 통해 웹 스토어 소프트웨어를 밀어야 하고 우리가 두 배의 볼륨을 찾을 때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지 않고, 판매하지 않는 어떤 것도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흥분과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해야 한다.

소매점들은 사탕 랙과 껌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충동구매를 위해 특별히 지도화되어야 한다.

두 번 확인하고 따라가세요

온라인 뱅킹을 사용하는 경우,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인 전자 메일 및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여 계정에 대한 인텔리 업데이트를 유지하려면 온라인 뱅킹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낮은 잔액 및 대규모 구매를 위한 경고를 사용하면 당좌대월 수수료를 받지 않을 수 있으며, 사기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다.

4) 현금보다 더 좋은 가격을 받아라. 나는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그들이 버는 돈만 많이 쓰지 않는 사람들이 버는 돈보다 훨씬 더 많이 쓰는 것에 매우 놀란 것 같아.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구매의 기본은 생각할 수 없는 거야. 하지 마.

개인 재정은 당신이 돈을 어떻게 돈에 직접 사용하는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개인 재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한 경향이 있다.

이 도구는 당신이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대해 생각해보라. 모든 도구를 일관되게 만드는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다른 도구를 부도덕한 도구로 발사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집을 불로 지거나, 그것을 당신의 음식을 요리하거나 부동산을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당신이 곧 찾을 모든 잃어버린 돈으로 정확히 무엇을 수행하는지 생각해보라. 이 돈 이외에 더 많은 돈을 준비한 예산으로 거의 한 번에 재정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재정을 위해 따라야 할 가장 큰 팁은 당신이 어떻게 지갑에 쉽게 들어갈 수 있는지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돈과 관련된 가발을 정확히 밟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그렇다. 불필요한 제물에 쓰지 마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바로 뒤에 소비하지 마라. 집에 가서 곰곰이 생각해보라.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한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을 항상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일 수 있다.

내가 말한 시간 엄수와 약간의 결단력으로 이것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일상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주말 동안 이 혜택을 벗어날 여유가 없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회비의 대부분을 잊어버릴 것이다. 어려운 일부는 결국 낮은 비용을 유지하게 되고, 그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일단 당신이 매우 바쁜 삶의 일정에 얽히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불행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정확히 핵심은 아니다. 특별히 받아들일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매우 엄격하게 따르는 것은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 계획에 충실하는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성공의 열쇠다. 계획을 달성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따라갈 수 없게 해야 한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계획은 가치가 없다.

신용 점수는 빠르게 바뀔 수 있다.

어느 날 모든 것이 잘 될 수도 있고, 내일 당신의 점수는 끔찍할 수도 있다.

매년 당신의 점수는 우리 모두가 따라야 할 개별적인 재정 기본 팁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회사나 당신이 마음속에서 한 실수들을 고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이력을 연간 한 번 이상 체크하거나 종종 당신의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1년에 한 번 체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미지급 청구서나 오류와 같은 오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도록 하라. 지불이 늦어진 것은 그들이 즉시 지불되었거나 당신이 발견한 다른 포인트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의 가열 – 당신이 선택한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안다. 겨울이 한창일 때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이유를 알아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개인 재정 지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