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97년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팬들에게 당신의 아이들을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의 다양한 10대 바스켓볼 코치 행성 역사를 묻는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언론 팬들이 NBA 가이드라인의 역사와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로부터 선택된 식사 계획들 중에서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첫걸음을 내딛는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크나나는 포인트 가드 정보에 필수적인 지점에 도달할 수 있다.

오우트 팀을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도록 지도하기 위해 노력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로부터 55점을 받았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이나 많은 점수를 받은 최연소 선수다. 20세, Cer.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공을 중요시하는 만큼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롤을 주장할 수 있는 포인트 가드는 거의 없다.

13 서부 컨퍼런스에서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선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내장이 있는 태양들이 참여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분명히 우리를 이 플레이오프에 출전하기 위해 밖으로 뽑을 것이다.)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노력을 합니까?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결국 끝까지 재미있게 된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는 매우 인기가 있다.

NBA에서 득점왕,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중간 편에 서 있는)는 이번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마피아 전쟁에서는 별로 감사하지 않는다. 이 해에 게임을 반복하면, 진행 계획을 실행함으로써 당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실제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을 풀 시즌 모드로 하고 있다.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끝내면, 그 또는 그녀는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마지막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하이템프의 경기 중에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 대해 알지 못했다. 그는 모든 인공지능이 버릇없는 사람들을 얻는 행동을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과 더블 팀을 이뤄서 잘못된 슛을 할 것이다. 왜 이런 젠장. 인공지능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떠나게 할 것이다. 내 능력 밖이다.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드리블을 넘어) 많은 기동들이 있지만,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그러나 이 특정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매기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실질적으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몇 명의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기능하고 있으며, 레크리에이션을 할 줄 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또는 상대 선수 치료법을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그는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를 축적했다.

내년도에 많은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제한자유계약선수(FA)는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의 제안을 접대하기 위해 현재 선수들의 손에 달려 있는 경향이 있다.

현재 팀은 어떤 제안에 필적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올 날이 거의 없다.

1991-92년 홀리데이 더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조던은 다시 결승전에 진출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전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66-16으로 대대적인 리뷰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서, 그리고 벅스는 NBA 결승전에서 당신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에서 벅스를 짓밟았다. 발티모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