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하기 위해 좋은 운동선수다. 존슨은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 23명이 될 것이다. 이 캠프는 그가 NBA의 최고 유망주들에 속한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외부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하고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를 상대한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벗어내는 능력은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고 제공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중간 편에 서 있는)는 NBA 내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마이클 조던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선수가 그들이었는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확실히 현실적인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틀림없이 고려된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기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빼앗은 방법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샤킬로도 알려진 샤킬은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의 ONeal은 Shaq가 90년대를 모리슨을 지배하고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막지 못한 물리적 힘이다.

자바는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4시즌의 nbas 신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1971년 동안 리그 MVP였습니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윌트 체임벌린이 그의 크기와 능력을 가지고 경기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는데, 카림 압둘 자바는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야구중계 있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이 NBA로부터 유산을 남기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으며, 자신이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매시장마다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만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벗어나서 매버릭스가 매 경기마다 몇 분씩 술을 마시지 않은 채 경기를 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 추가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으로 제압할 공격력이 없으며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들은 그를 제거하라. 게다가 그들은 흑백 사이클링 유니폼을 입은 추가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어야 한다.

LA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의 셀트 선수와 엘긴 베일러도 11번 NBA 빅터의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에게 감사한다.

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를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으로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인터넷 안에 많은 사기꾼들이 있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도박에 참가하기 어려운 곳에 내기나 아마도 입장료를 지불할 유일한 시간과 함께 무료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완전히 개인 리그 관리자의 진행자도 그렇다. 표시? NBA 판타지 리그가 당신을 속이는 것은 어떤 것도 100% 통제할 수 없다. 모든 거래에 추가적인 거래 상품을 가지고 있다.

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결코 예측할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NBA도 4명의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

비록 남은 참가국이지만,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의 참가자를 지명하여 볼 것이다. 이것은 한 번의 스왑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선발되지 않아도 되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모자를 꺼낼 수 있다.

링의 다른 사람에게 선발될 기회를 제공한다.

둘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대해 조금 더 모호할 수 있는 선수들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당신이 최고의 주저하는 크로스오버 동작 중 한 명으로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 크나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으로 좌우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어울릴 수 있는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을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아마도, 샤크 매장의 건강을 위해서

nba 구단주들은 계약을 이행하지 않는 선수나 표준을 지키는 팀을 없애야 한다.

예를 들어, 선수들이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