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트래픽에서 귀하의 여행을 떠나는 모든 가입자는 어떤가? 추가 가입자는 비즈니스 기업에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오늘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해야 한다.

많은 돈을 내놓을 수 있다면 그 교통을 국산야동 얻는 수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 교통을 무료로 얻는 아주 좋은 방법들도 있고, 방법은 유투브 마케팅과 함께 있다.

스크린캐스트는 개인용 컴퓨터에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가져야 한다.

이것을 이루기 위한 2가지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캄타시아 캄스터디오라고 불리는 것이 무료고 내 작은 컴퓨터에서 비디오를 만들 때 내가 사용하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은 블로그나 웹사이트 또는 특정 오퍼링을 가리키는 링크를 원하며 설명은 키워드가 향상될 수 있다.

브랜드와 비교해 볼 때, 유튜브는 여전히 온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국민 비즈니스라고 낙인찍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실들 중 하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절대 바꿀 수 없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보통 이미 친숙하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특정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여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링크하고 싶은 경우,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를 통합하고 싶을 것이다. – 유해한 콘텐츠 수정 – 무료 전자책 안에는 유튜브 비디오와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트래픽을 얻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구매자를 만들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의 최고 전략은 항상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아마도 사람과 연결된 이름이거나 단지 사업일 것이다. 하지만 이름은 빈티지 자동차다.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

자, 여러분이 하루에 10번 보는 것을 훨씬 넘어서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고 합시다, 믿거나 말거나, 한 시즌에 수천 번 보는 많은 유튜브 비디오들, 캐시 주체를 데려올 트래픽을 상상해보라!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특정한 48시간의 비디오 중에서 너무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매 분마다 48시간의 비디오가 매일 8년의 비디오와 동일하게 다운로드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첫째, 시청자가 무엇을 하기 시작하길 바라는지 매우 명확하게 하라. 채널에 가입하거나, “Like” 버튼을 통과하거나, 그들의 문제를 돕는 무료 보고서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일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은 콘텐츠가 훌륭하지만 뷰가 없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으면 그것을 온라인에 게시하는 데 감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질 좋은 키워드 연구에 매우 필수적이다. 최고의 키워드, 모든 사람을 선택하고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무료로 나타나는 워드트랙터를 이동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구글 추적 도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거머리를 통해 세상에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에 가서 우리가 보는 것을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심지어 멋진 공급품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서라도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이 상자 이론의 진정한 목적은 이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누구나 당신의 카드에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오류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동료, 친구, 가족을 위해 그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해야 한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뒷걸음질 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확신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 아마도 간단한 소다 브랜드일 것이다. 소프트 음료 회사들은 광고, 장비, 포장, 그리고 더 자주 그들 자신을 위한 브랜드를 만드는 데 많은 돈을 쓴다.

스크린캐스트는 단지 당신의 PC를 사용하여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일 뿐이다.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2개의 훌륭한 도구가 있는 사람을 위해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Camstudio와 Camtasia Camstudio라고 불리는 것은 무료고 내가 비디오 작은 컴퓨터를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