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확실히 더 나쁜 것은 당신의 거주지가 항상 점유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정말 좋은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있는 조명이다. 이것은 침입자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를 털 기회를 계획하기를 훨씬 더 어렵게 만들어야 한다.

진입점 확인매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 있는 모든 영역은 창문과 문으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좋은 재고를 제공하여 각 창호의 자물쇠와 강도를 확인합니다

울타리를 잠궈두고 계십니까? 철조망을 무겁게 얼려서 닫는 습관이 있으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은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을 하게 한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두어라. 자물쇠와 함께 집단적으로,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비록 그것이 그 선택권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보안 경보 조치가 마련되지 않으면 표적이 될 운명이 더 커진다. 특히 이웃의 다른 집들은 적절한 팁을 사용한다.

이웃들이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 자신의 것이 범죄자들에게 계속 될 것이다. 실제 끝, 범죄자들은 이웃에 있는 다른 집들에 대한 당신의 집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가정용 보안 스파이 디지털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거주를 위한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것이다. 내 말은 집 안팎의 보안 카메라를 의미한다.

가정의 보안에 가까운 사람이 가정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검토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잠든 상태나 휴가 중 센서가 침입한 경우 당국에 통보할 기본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어에 설치하고 창문에 개방, 파손 및 진동을 감지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가정 보안 전략에 통합된 지역의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수 사항이거나 강도가 이용할 수 있는 가정과 관련하여 다른 정보를 감지할 수 없다면 경보 시스템을 얻는 지점이 무엇입니까?

내부 보안을 위한 경보 히든 카메라 완전히 기능하는 제작 또는 모델 소니 드림 머신 알람 시계 라디오이며 모든 장식이 있습니다. 전력 손실시 전원 백업이 가능합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가능하며 색상 또는 흑백 종이 인쇄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내장 DVR일 수 있습니다.이 옵션은 커튼을 열고 집을 산책하는 데 돈을 절약하고 무엇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창문에서 바라본 경우, 고가의 물품을 쉽게 볼 수 없도록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보안 경보는 당신의 집에 있는 엘지렌탈 사람이 있을 때 그리고 그들이 집을 비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는 것이 용서받는 것을 느끼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제 스토리지 기능이 높은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를 결정해야 합니다.비디오 데이터 전송 사용 시간을 저장하려면 스토리지 용량과 관련해야 합니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집에 있는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관습적으로 가정 보안 설정의 적용 범위와는 거리가 멀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여러분의 집 주변에 배치할 것이라는 것을 광고하기 위해, 나는 단지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해서 그들을 창문 위에 두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그럴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이 특별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한 번이라도 거주지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도난 경보기

하지만 보안 경보를 개선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가정용 보안 카메라라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보안 카메라는 잠재적인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그들은 보통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볼 때 집을 건너뛰고 다른 사람을 고르기로 결정하는데, 정확히 어떤 잘 발달된 몸을 만들기 위해 더 강한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문틀이 보강되었나요? 이것은 큰 문제로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당신은 걱정할 수도 있다.

자물쇠 조합의 다양성만큼이나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