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 검사를 받아야 한다.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무료 자동 매뉴얼을 검색하십시오. 상단 결과를 보기 위해 뜨거운 수리를 생성하려고 할 때 수리 매뉴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는 매뉴얼 유형을 검색해야 한다.

일반 수리 매뉴얼에서 진단 매뉴얼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다.

이제 자동차 청정을 계속하는 모든 체격 로션 액체를 보충할 시간이 되었다. 글로브 박스에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서 더 두꺼운 오일로 전환하여 더운 여름 시즌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도록 요구한 것을 확인하고 추가하기 위해 획득한다.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기 위해 권장되는 시간 또는 유지 간격을 조언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 자동차 수리 권장 사항을 비교하여 해당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을 비교할 수 있음. 자동차가 상점에 바로 들어오기 위해 필요할 때 지식을 얻을 수 있음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그렇다, 그것은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대한 당신의 자금을 절약할 것이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특히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시험에 합격할 때 그들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게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떤 식으로든 ASE 인증서를 포함하겠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상점과 관련된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을 점유하는 것이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가용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고 해서 가격은 절대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의사결정 방법이 아니다.

연료 측정값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해야 한다.

왜일까?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제품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이번 여름에 세계 위치 추적 시스템 유닛과 잘 지내야 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에게 어디서 시작할지 말해주는 안심할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위안이 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이 탐험하고 있는 지역에 대한 지도를 잡거나, 혹은 당신의 카메라가 당신이 배치한 재미를 연대기화하기 위해. 노상에서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으로부터 보호한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우수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 훌륭한 팁일 수 있다.

파일에 불만이 있는 경우 고등 사업국은 당신에게 허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를 정말로 발견해야 한다.

다음으로, 자동차 재건을 위한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수리점을 감당할 수 있는 여력이 있는 경우, 정비사가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는 데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는 경우가 많으며, 기계를 사용하여 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작성하기 위해 충전할 수 있는 경우 충전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한 가지 요소를 더 착용하기 때문에 고장이 나기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검사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 중 일부를 탐험하라.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당신의 벤처를 설치하는 것을 배우도록 격려할 수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기본적으로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가격이 약간 비싸다고 설명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독점에 약간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지에서 상점을 이용하는 이점은 다른 고객들을 소개해 주고 고객을 기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떤 사람이 만들거나 에어샤프트 모델로 삼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오히려 모든 일에 몰두한다.

이 경험은 그들에게 문제를 더 빨리 찾고 가까운 미래에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준다.

사적으로 소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