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다소 놀라운 조언은 불면증의 불쾌함에도 불구하고 수면제를 멀리하라는 것이다. 가벼운 불면증과 연관될 수 있는 사망률의 증가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난다. 이것은 하룻밤 45시간의 수면이라고 묘사된다. 심한 불면증도 약간의 모탈리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ty 이것은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건강문제는 아니며, 혼자 잠을 자지 않는 것과 관련된 죽음만. 수면 스펙트럼의 반대편에서는 왜 그런지 이해가 되지 않지만, 밤에 75시간 이상을 종종 받는 개인과 관련된 사망률이 더 큰 것 같다.불면증은 일상생활의 식이요법에서 출발하는 자연스런 치료법. 반드시 불면증을 퇴치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하려면 약물은 의사가 처방하는 것이 빠르지만, 현실은 식이요법을 바꾸면 많은 불면증이 없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의학적인 이유로 불면증을 겪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면증을 앓고 있다.

그것은 하나의 변수 때문이다 그들이 마시거나 먹는 것난 정말 낮잠을 자고 싶어. 하지만 내가 잠 못 이루는 에피소드에 있을 때 나는 그 낮잠을 그만 자는 것을 알아. 게다가 나는 밤에 잠을 자지 않으려고 노력할 거야. 나는 이 조합이 네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배웠어.불면증을 치료하고 싶은 사람은 방 안에 있으면 안 되는 물건들의 침실을 치우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러한 것들 중 일부는 TV, 자전거, 사무용 장비들이다.노트북과 전화기도 꺼야 하고 시야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는 또한 찾아야 한다.

다음은 불면증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다. 잠들기 전에 그는 액체와 음식, 특히 카페인의 섭취를 2~3시간 제한해야 한다.

몸이 그를 잠들게 하기 전에 먼저 휴식을 취해야 하며 긴장을 풀 수 있다.

그는 자신에게 익숙해 있던 다른 새로운 일정을 따르도록 유도해서는 안 된다. 그는 반드시 그의 행동을 연구해야 한다.

리듬과 그들로부터 그의 습관을 형성하라. 그는 또한 그의 수면 습관이 현재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알기 위해 복용하고 있는 약물을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그것들이 그의 수면 습관을 손상시키고 있다면 그는 그의 의사를 찾아가 그의 수면 습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약을 요청해야 한다.

수면의 질은 영향을 미친다.마음과 몸이 모두 차분하고 편안할 때, 잠들기 훨씬 쉽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자기 명상을 할 준비가 되기 전에 30분을 따로 둘 수 있다면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몸과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자연적인 불면증 치료는 일상생활의 식이요법에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반드시 첫 단계를 밟기를 원한다면 약들은 의사들에 의해 처방되는 것이 빠르지만, 현실은 많은 불면증의 경우 당신의 식단을 바꿈으로써 없어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의학적인 이유로 불면증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가지 변수 때문에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냐?먹거나 마시거나그러나, 당신을 다시 잠들게 하는 입증된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다. 한 가지 기술은 당신의 뇌와 신체의 사용을 포함한다.

이 치료법은 뇌 쾌락이라는 정신 운동을 이용한다.

정신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와주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이용되어 왔다. 불면증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왔다.첫 번째는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비록 여러분의 몸이 정확히 동시에 잠드는 것에 적응하겠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시행해야 할 것이다.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패턴을 재평가하는 것이다. 낮에 낮잠을 자고 있는가, 아니면 일찍 자고 있는가? 이것은 당신이 밤에 잠을 자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종종 불면증이 당신의 수면 패턴을 망쳤다.낮 동안 운동하는 것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는 추가적인 에너지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27에 가기 최소한 6시간 전에 운동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는 엔돌핀.카페인인가? 특히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낮에 서울역 스트레스검사 음료를 마시는 것은 일단 잠이 들게 되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들어질 수 있다.

이러한 음료는 즉시 이러한 음료를 마시는 것을 중단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심한 불면증에 걸린 사람들을 위해 그러한 음료는 커피(HUGE 변수), 탄산음료, 그리고 차를 포함한다.

당신의 d에서 카페인을 제거한다.

나는 당신의 머리가 더 뜨거워지는 상태를 최소화하고 훨씬 쉽게 잠들 수 있도록 할 것이다.우울증은 단순히 우울증을 앓는 것과 다르다. 우울증은 단순히 우울증을 앓는 것과는 다르다. 우울증은 단지 슬프다. 그들은 짜증스럽고, 공허하고, 절망적이고, 무력하고, 가치없고, 죄책감이나, 불안감을 느낀다. 그들은 또한 동시에 그러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감정들은 사람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직장에서의 시간을 줄이는 것은 불면증을 없애기 위한 확실한 시작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일하고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일은 우리 삶의 거대한 부분이다! 여러분은 또한 인생의 많은 부분을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보낼 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