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교환을 위해 차를 차량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량의 공기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 시기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오일 수정 내내 공기 필터를 검사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서비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불결하고 교체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교체해야 한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부정한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효과를 고려하면 그리 나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품질) 자동차 자동차 수리. 그것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라. 그것은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가진 경험의 수와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조직되어 왔는지를 물어보라.

트럭 수리 작업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많은 서비스 센터가 충성 고객에게 차량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중고차매매사이트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 무료 또는 4번째 타이어 세트에 대한 엄청난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 동안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찾아라.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즐겁지 않다. 사업이 더 이상 개방되지 않음을 발견하라. 마찬가지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아야 한다.

할인율을 얻기 위해 결코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물론, 당신이 금융 불황에서 가지고 있는 돈을 계속 고수하기로 한 것은 끊임없이 합리적인 결정이다. 매달 다양한 업무 손실로, 다음 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할 수도 있다.

즉,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며, 고객이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수행되어야 하는 기간을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명심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겨라.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전선을 수리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서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이 더 커질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면 온라인에서 환상적인 비용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그 전문 부품을 검색할 때 환상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 많은 대기업들이 있다.

당신은 많은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중간자를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에 대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이 배급업자로부터 직접 증가하여 50%까지 절약된다. 지붕 시스템을 통해 비용을 지출하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차량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한다.

시간당 높은 비율의 요인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적용 비용 때문이다.

당신이 수리 작업을 하고 유지를 할 수 있는 것처럼 멍청한 신참이라도 당신이 자동차 수리 작업 핸드북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을 간단히 확인하라.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따라갈 때, 당신이 자동차의 수많은 부분과 부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빠르게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모두 준비하는 것은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가서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귀중하게 여기는 비행의 내외부를 배우는 비결이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작업은 실제로 10년 이상 지속되어 왔으며, 처음에는 중고 차량을 수리하고 (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사전 소유의 자동차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판매상에서 시작되었다.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고정하는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전문가를 찾아라.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비용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제품이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온도가 필요하다. 윈드스크린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수하는 것을 잊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당신의 지역에 맞는 겨울 공식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호스 파이프는 얼 때 파열될 것이다.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유체가 부족하고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qu로 꺼지면 유도한다는 뜻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