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트라이크 존 지휘 예, 야구 비유 나의 첫 번째 고용 개념에서 나는 당신의 관심을 성공의 중심적인 것으로 끌고 싶다. 야구에서 가장 훌륭한 타자들은 몇 가지 공통점이 있지만, 더 주목할 만한 것은 그들은 선택적이다. 그들은 투구의 종류가 그들의 달콤한 장소라는 것을 안다. 당신의 이력서를 가지고 그 지역을 커버하는 대신에, 어떤 종류의 일이 당신의 강점에 작용하는지 선택하라. 그들이 바로 그들이다. 당신은 강력히 추구할 필요가 있다

자기 일과는 큰 미덕이지만, 모든 프로가 사기를 기대해야 하는 것에 부정적인 자격증대리시험 영향이 있다.

그래서 자기 고용의 단점에 나타나자. 자기 고용주가 되는 것에 대해 격찬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하루를 안전하게, 안전한 직장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정보 고속도로로 미끄러져 가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볼 시간이다. 인터넷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고용 분류 광고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들은 그곳에 많은 양의 사기꾼과 당신의 분류에 속하지 않는 광고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과하는데 약간의 시간과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잠시 후에 그것들을 살아남는 방법에 익숙해질 것이다. 당신이 최고의 키워드를 알아내면, 당신은 될 것이다. 노련한 베테랑처럼 날아다니는

첫째, 인터넷으로 검색을 시작하라. 고용 장소를 찾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는 사업이 있다.

고용 장소 검색과 PI 언어의 POE라고 불리는 긴 시간 동안 해야 한다.

그것은 또한 현재 직장 찾기 위치로 묘사될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은 자신의 기술이 그들이 얻고 있는 과제와 일치하는지 보지 않고 단순히 일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직장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싸울 필요가 없는 완전히 이상한 직업에 착륙하는 것은 더 어렵다.

커버레터를 다 쓰고 나면 자신에게 큰 소리로 읽어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둔하게 들린다면, 그것은 아마도 다시 돌아와 더 활기찬 단어로 대체될 수 있는 단어와 문구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다음은 특정 업무다. 어떤 개인은 이것을 업무 설명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어떤 기업이 당신을 해고하겠다고 선언하는 기초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업무 협정의 일부분이다. 많은 경우 이 절은 본질적으로 기본적이거나 일반적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가능한 한 특별하기를 원한다.

프리랜서의 개념은 자신을 마케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이러한 자기 고용 개념의 또 다른 환상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는 고객의 수를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자유가 풍부하다. 학교에서 집에 오면, 나는 내 아이와 대부분의 날을 함께 집에 있고, 나는 갈고리를 칠 수 있다.

직장에 대한 제안은 이른 아침에 부랑자를 침대에서 끌어내는 것보다 더 많은 의무를 신경 쓰지 않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이익이 된다. 다른 사람들은 이웃의 승진과 관련된 가족을 얻거나 키우면서 더 많은 의무를 떠맡는다. 그러나 그들의 상사가 사실상 매일 그들을 모욕하는 직장에서 일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몇몇 사람들은 조용한 고용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그들이 65세가 되면 금시계를 받는다.

여러분은 생각하실지도 모릅니다.”음, 저는 4월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빚진 모든 연방 소득세를 지불할 것입니다.슬프게도, 그것은 샘 삼촌과는 통하지 않을 것입니다.”

임용 전 신체검사를 받을 때 언제라도 예상하지 못한 예기치 못한 것을 기대하라. 바이탈 외에도 각 의료인은 자기만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거기서 멈추고, 어떤 사람은 조금 더 깊이 잠수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을 구부리고 기침하게 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여성이라면 유방검사를 받을 것이다. 이것은 모두 전형적이고 만약 이런 종류의 일이 일어난다면 충격을 받지 말아야 한다.

더 많은 테스트가 당신의 건강에 훨씬 더 좋은 각도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건강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또는 당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는 어둠 속에서 날고 있는 것보다 끊임없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이 인종, 신앙, 성별, 성, 신념 때문에 차별을 받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인사부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직장 변호사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점을 극복하는 규정이 나오기를 기대하라. 지출 계좌를 받을 것인가? 리무진이나 클럽 가입은 어떨까요? 비경쟁 협정이나 중재 조항에 서명해야 할 것인가? 회사가 당신을 옮기기 위해 당신의 옛 집을 당신에게서 구입할 것인가? 이것들은 모두 특전의 범주에 속하는 것들이다.

신문은 컴퓨터 파일에 오래된 문서의 영안실을 보관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오래된 기밀 광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