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성 공포 속에서 대부분의 직원들은 고용 사업 거래에 대해 경계할 것이다. 그리고 중소기업들이 고용 계약 초안을 포함한 사실상 모든 것을 DIY하는 오래된 습관이었기 때문에, 그들은 보통 해고된 근로자들이 그들의 확언을 할 때라는 균열에 빠진다.

그리고 나서 다양한 고객들이 그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주문하고, 당신은 중요한 드롭 선박 회사에서 그것들을 구입하고, 그들은 고객들을 위해 직접 그것들을 선적할 것이다. 모든 확률의 자기 고용 아이디어에서 훈련하는데 보통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어떤 복장 규정도 준수할 필요가 없고, 피크 시간 교통량을 치고, 집에서 일하는 것처럼 점심을 싸야 한다.

당신은 스타일리쉬하고 더 비싼 옷에 쓸 필요가 없다.

이 수술에 들어가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고용 조프 신청서 표지 편지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야 한다.

많은 표지 편지 중 하나는 작가가 좋은 친구들에게 그 직업에 대해 관심을 표명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특별히 그것을 얻는 것과 같지 않다. 또한, 당신의 연락처 정보를 주는 것을 잊지 말고, 단지 행성 헤더를 말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고용된 사람에게 내가 훌륭한 상호 견해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하고, 그리고 그들에게 전화번호를 알려라. 그들을 가능한 한 빨리 만들어라.

더 나아가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에 분류된 고용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다시 시작점이 될 것 같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약간의 탐험을 포함한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섹션도 추가되었다.

다행히도, 이러한 가정 고용 일자리는 미국으로 옮겨져, 더 많은 개인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개인들이 가정 일에 융통성이 있어 아이들과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은 취미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직업이다. 단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시간, 헌신, 좋은 작업 영역, 인터넷(그리고 때때로 유선전화)이다.

고용주로서, 당신은 당신의 계약이 합법적이고 집행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직원들이 초과근무를 하거나 할 필요가 없거나, 또는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할 기술성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고용법에 대 자격증대리시험 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사건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이 보통 직원을 대표하는지, 아니면 아마도 고용주를 대표할 것인가? 그들이 고객을 대표할 때 그들은 보통 성공할 수 있을까?

또한 사람이 직시했을 수 있는 대부분의 범죄 범죄와 관련된 공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위험하다. 사실, 그것은 사람이 직장에서 보여줄 수 있는 것보다 행동과 관련된 위험이다.

제가 한 일 중 몇 가지를 해야 한다고 제가 말한 것 중 하나는 제 회사에 대한 몇 가지 친구들에게 제 계획이 제 좋은 직장을 끝내고 제 회사를 설립할 수 있도록 하라고 가르쳤습니다

마침내 특권을 논하는 조항을 기대하라. 비용 계정을 받고 있었는가? 리무진이나 클럽 펍? 비경쟁 조항이나 중재 조항에 서명해야 할 것인가? 회사가 당신을 이전하기 위해 당신의 오래된 집을 당신에게서 살 것인가? 이 사람들은 모두 특혜의 범주에 속하는 제품들이다.

다행히도, 이러한 가정 고용 일자리는 미국으로 옮겨질 것이고, 더 많은 개인들이 가족과의 돈 좋은 시간을 절약하고 그들의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유연성을 허용하는 것은 환상적인 취미다. 당신이 심각한 재정을 벌 수 있는 진정한 직업이다. 필요한 것은 시간, 헌신, 기본 작업 영역, 인터넷(그리고 때때로 유선전화)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약물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해 충분히 오래 사용하고 있는 어떤 약이라도 멈출 수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모든 것을 서로에게 그만둘 것을 생각해야 한다.

결국, 장기간의 사용은 당신이 음악 활동을 직면해야 할 때 더 큰 문제를 일으킨다. 만약 당신이 좋은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당신의 고용 전 신체검사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바로 뛰어들자.

당신이 가정에서 고용을 원할 때, 당신은 보통 매우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직업을 선택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인내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적절한 직업을 일하면서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성과를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