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진 것은 임신 초기 증상이다. 또한 당신이 선호하는 향기를 싫어하게 만드는 음식 적대감이라고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징후를 가지고 있고 가스, 깎은 잔디, 다양한 종류의 음식, 담배 연기 등과 같은 연기를 유발하는 어떤 냄새도 맡는다면, 메스꺼움과 구토를 일으킬 수 있다.

이것은 임신 2개월째에 전형적으로 사라진다.

월경의 불규칙성이나 다른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임신 기간이 누락된 경우는 임신 초기의 징후일 수 있다.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증상으로 생각된다. 어떤 여성들은 불규칙한 월경 기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기간을 가졌던 마지막 시간과 그 중 한 명이라면 임신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매달 간격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의료 전문가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혈액 검사를 사용하여 당신의 철분 수치를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철분 결핍이 있다면 당신의 의사가 당신이 가능한 한 건강해지도록 돕기 위해 이 세부사항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2번째 3개월과 3번째 3개월의 시작에 따라 당신의 포도당 수치를 검사하기 위해 수행된 혈액 검사를 살 것이다. 이 검사는 당신이 당신의 의사가 제공하는 독특한 음료를 마신 후 약 1시간 후에 행해진다. 이 검사는 당신이 결정될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든 말든

체온 상승 지속시간이 시작되어야 할 때, 당신의 체온은 일반적으로 배란 중에 상승할 것이다. 당신의 체온은 배란이 완료된 후에도 상승하고 유지되며, 상승된 체온과 누락된 기간은 임신한 경우 조기 임신 증상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가면 태아 비타민을 제공받을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라. 메스꺼움을 피하기 위해 식사로 정상이다. 태아 비타민은 당신의 아이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당신의 식단을 보충한다.

또한, 일부 물고기는 영아에게 안전하지 않은 수은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라. 그것은 왕어, 참치, 황새치, 타일피쉬, 상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공식품의 섭취를 제한하라. 어떤 가공식품은 혈당 수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과 같은 달콤한 첨가제를 사용한다.

모든 경련이 성인기구 유산과 관련되는 것은 아니다. 내가 기억하는 첫 3개월 내내 납작함이나 가스성 같은 것을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나는 내 배의 옆구리를 심하게 아프게 하는 해산물을 먹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뒤로 물러서라고 요구했다. 내 다른 반쪽은 웃었지만, 나는 즉시 최악의 상황을 믿기 시작했다. 가스를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월경형 경련을 경험하고 식별하는 것을 보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전화하라. 당신은 임신했을 때 태아 비타민을 제공받을 것이다. 그리고 OBGYN을 보러 갈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라. 메스꺼움을 피하기 위해 식사로 전형적인. 태아 비타민은 다양한 식단을 보충한다.

당신의 아이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반적으로 여성이 임신 테스트를 시도하게 하는 가장 당황스러운 신호이기 때문에, 월경 주기가 없는 여성의 경우 임신 기간이 가장 처음 나타나는 징후에 보통 누락된 기간이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기간을 놓쳤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다른 임신 징후를 경험할 수 있다.

요통과 두통이 좀 있었어. 임신의 징후야? 아래 목과 요통과 허리 통증은 두통 외에도 임신 기간 내내 발생할 수 있으며 임신 후 2주 이내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경도 및 중등도 호르몬 수정을 위한 다른 요인을 포함하여 다른 가능한 원인이 있습니다.

임신 초기에 하이힐을 신는 것을 피할 수는 있지만, 결국 여러분은 체중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그 힐이 주요 고통의 원천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져서 자세를 바꿀 것이다. 여분의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이 아치는 결국 더 눈에 띄게 될 것이고, 아랫부분의 통증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기 위해 발달되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압력을 가하지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은 뻣뻣뻣하고 몸을 비틀거나 앞으로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 등은 더 유연해질 것이고 운동을 하면 통증이 없어질 것이다

반면에,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은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전형적인 시간인 최소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