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선별 키트는 집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사용할 때 고유한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총 테스트 장치가 훨씬 더 나은 분석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카라트를 검증하고 있거나 실제 금으로 만든 품목인지 여부를 검증하고 있는 경우 모든 것을 요구하지는 않는다.

전당포 전당포는 금 정제업자가 지불하는 것보다 3배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것은 빠른 거래를 한다.

그들은 당신이 돈을 제공하고 기다리는 동안 금을 평가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경 1마일 이내에 많은 전당포들이 있다.

다른 전당포들을 검사하고 가장 좋은 거래로 끝난다.

디플레이션과 불안이 끝날 때 인플레이션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오늘날 온스당 1,200달러에서 1,250달러의 비용으로 금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코피가 나는 지역이다. 비용은 매우 높다.

카라트바스에게 가장 큰 장점은 언제라도 금을 기본 통화로 환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금 재산을 청산해야 한다면, 항상 금 매장을 현금으로 바꾸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반지, 웨딩 이벤트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데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펜던트와 체인을 독립적으로 구입한다면, 그것 역시 필수적이다.

내 생각에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무서운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먹을 수 없다. 장식적으로 그것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쇼핑하는데 돈이 들고,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금으로 망설이기를 바라는 개인들에게도 이자를 주지 않는다. 나는 열린 마음과 열린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 위해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마음을 가진 개인들에게도 바쳤다. 1970년대의 경제적 암흑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전자 기기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를 몇 개 사들이기로 했다면, 그의 생애에 세워질 수 있는 모든 좋은 아이디어를 기대하면서.

단기적으로 또는 비상시에 금을 제공하는 것은 금을 상시적으로 사려 깊게 제공해야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훌륭한 제안에 기발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것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으로부터 많은 현금을 빼앗길 수 있다.

금에 대해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의 놀라운 희귀성이다. 믿을 만한 합의는 테이프로 된 역사의 시작부터 오늘날까지 15만 미터 단위에서 16만 5천 미터 톤 사이의 것이 실제로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낙관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지구상의 모든 인간들에게 다소 중요한 금반지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금의 시장 가치를 이해하건대, 그것은 다음과 같다. 최대 수익 달성에 결정적인 요소이것도 마찬가지로 금 구매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것을 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구매자가 시장가치보다 낮은 가격에 상장된 요금을 입찰하고 있다면 당신은 최고의 제안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패션 보석가치를 알고 있다고 구매자에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사기나 그에 필적하는 어떤 것에 대한 추가적인 노력을 방해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금을 시장가보다 적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벌금이다. 금을 사려고 하는 구매자를 찾기가 보통 어렵다. 가장 적게 사야 할 것은 절반이다. 어떤 낮은 것은 부적절하다.

금속 자체는 합리적으로 경제적이기 때문에 팔라듐(팔라듐을 사용할 수 있을 때)은 백금 팔라듐에 대한 뛰어난 돈 절약 대안으로, 귀걸이, 멘스 링, 백금과 같은 대형 보석에 사용될 때 플러스로 사용되는 팔라듐은 자연적으로 흰색이며 보석에서 온라인고물상 팔라듐은 종종 95% 순수하고 950Pd 도장이 찍힌다.순도, 팔라듐 때문에 니켈과 같은 금속 합금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다

현재, 현금은 단지 컴퓨터 진입으로 만들 수 있다.

오바마 대통령 정량적 용이 1 & 2 (QE1, QE2) 연방준비은행(연방이 아닌 독점 및 카르텔)은 15조 달러 이상의 채권을 인쇄하여 판매하고 미국 연방정부에 현금을 준다.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더 큰 불안은 통제하고 있다.

그레이터 불안은 2000년 닷컴 주식 거품 꼭대기에서 시작되었고 아마도 그럴지도 모른다. 2018년까지 지속되다

작은 잉곳이나 금괴에 금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아라. 금화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크기가 될 것이다. 공인된 회사가 인증한 999%의 순수한 키나바 품질의 금을 확실히 하라. 가장 저렴한 저장 요금을 확실히 찾아라. 가장 좋은 금 중개 회사들은 무료로 저장을 제공한다!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금 중개인 명단을 얻기 위해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금 가격은 실제로 최근 자유낙하 상태에 있으며, 올해 초 1,700달러에서 최근 온스당 1,200달러로 떨어졌다. 나는 많은 요소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최근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보유하고 있는 금리의 급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