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특히 휴대폰은 싸지 않다. 만약 당신이 노키아,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등의 제조업체였다면, 당신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당신의 최고 라인폰을 제공할 것인가? 연구 연구, 제품, 자원, 인력에 많은 투자를 했다.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구입하고 개인과 그들의 시설을 사용하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제조자로서 당신의 제품에 가격표를 붙이는 것이 이상적이다. 다시 말해서, 너무 싼 도매상 휴대폰에서 벗어나지 말라. 만약 당신의 제공자가 그런 종류의 제안을 한다면, 조심하고 경계하라. 이 휴대폰들은 리퍼브와 같은 다른 것이 될 수 있다.

브랜드 이름 새 전화기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그러나 이 전화기들은 학교 시스템의 벽과 밖에서 그들에게 큰 혼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성적을 받도록 촉발시킬 수 있고, 가족들도 마찬가지로 그들의 현금을 추가 휴대폰으로 낭비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결국 아이가 부모가 승인하지 않을 문자와 이미지를 얻는 것이 매우 쉬워진다. 게다가, 정기적으로 기성 신체에 너무 가까운 세포파가 집중되는 위험에 대한 건강상의 우려도 있다.

요즘 뇌의 성장과 함께, 이브 놀림은 실제로 증가에 들어갔다. 어떤 경우에는, 이브 놀림이 십대에게 쉽게 전화하는 것으로 시작되고 이것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휴대폰 사용을 줄일 필요가 있는 이유다.

도매 휴대전화를 살 때는 고객의 요구사항도 고려해야 한다.

네트워크에 잠겨 있는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아니면 개방된 휴대폰의 도움으로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는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이것들은 여러분이 조사해야 할 몇 가지 제품들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휴대폰을 도매로 살 때, 여러분은 올바른 제품을 사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구매하는 것이 여러분의 고객이 원하는 것이 되도록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13 메가 픽셀 전자 카메라로 출시되어 뛰어난 사진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카메라를 사용하여 감소하는 것이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 전화 및 그 반대로 이미지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정보 케이블 TV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고급 전화나 휴대폰들이 터치스크린 기능을 가지고 나오고 있다.

이 기능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전화기 어플리케이션을 찾는 동안 사용자가 전문적이고 우아하게 보일 수 있게 한다.

모든 터치스크린 폰은 타이핑의 편리성을 위해 스타일러스를 특징으로 한다.

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감시할 수 있다.

이번 주 야구 연습이 있을 때, 엄마에게 몇 번이고 물어볼 필요가 없다!전화 경보기는 하키 연습을 위해 유니폼을 입어야 할 때, 언제 도서관에서 짐을 싸기 시작해야 하는지, 심지어 아빠를 데리러 5분 안에 존재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또는 심지어 개에게 먹이를 주는 팁으로 아이들에게 조언하기에 아주 좋다!

배터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배터리가 오래되고 하루 두 번 충전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요금으로 최소 하루 종일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을 예상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충전소가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도록 해야 한다(만약 그것이 있다면). 또한, 당신은 보증을 좋아하고 당신의 새로운 모바일에 대해 최소 1개월 동안 보증을 보장하는 타입이라면 추가 충전 케이블을 획득하고 싶을 것이다. 또는 기즈모, 그렇다면 리퍼브된 모바일을 구입하는 것은 이상적인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대에 따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얻는다면, 당신은 단지 전화기를 원망할 수도 있다.

일부 주에서는 운전할 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제정했고 다른 주와 시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운전기사에게 티켓을 줄지 여부를 선택하는 것을 경찰관의 재량에 맡긴다. 이것은 당신이 자동차에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운전할 때 휴대폰으로 많은 대화를 할 경우, 당신은 휴대폰을 핸즈프리 사용에 적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권고한다.

대부분의 법률은 단지 휴대용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휴대폰도 마찬가지로 길을 잃거나 발이 묶이지 않도록 한다.

휴대폰 없이 큰 부정확한 턴을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네 차가 아무데도 없는 곳에서 고장나는 건 어때? 우리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최고의 도로로 돌아가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그런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다. 혹은 심지어 우리는 심지어 휴대폰으로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 당신은 휴대폰 소액결제정책 덕분에 누군가를 불러 당신을 데리러 오거나 차를 견인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 사용을 놓고 아이들과 자주 논쟁하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결국, 이제 그만 두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면, 다음 번 아이와의 갈등 전에 공부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다.

휴대폰에 스파이웨어를 사용하여 탐지하는 것 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