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는 대조적으로, 금 요구금은 위조될 수 없지만, 실제로는 가치에 대한 가치가 있는 거래나 전비용으로 땅에서 파냄으로써 만들어져야 한다.

그리고 당신과 비슷한 땀으로 나는 Gman씨처럼 우리의 생계를 꾸려나간다. Gman씨는 우리가 쉽게 인쇄된 종이를 총구에서 가져가게 하고, 그것을 Legal Tender라고 부르며,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한다.

그에게 갚기 위해 땀을 흘리게 하다

패션 보석이나 고철 금을 사는지 고려하는 한 가지 빠른 생각: 반드시 14캐럿 금, 18캐럿 금 또는 24캐럿 금을 구입해야 한다.

14캐럿 금보다 적은 것은 실제 금의 가치보다 고철을 녹이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는 보석의 종류에 대해 논쟁하라. 금 도금이나 속이 빈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단한 금 조각을 원한다.

금값은 실제로 최근 1,700달러에서 온스당 1,200달러로 하락하면서 자유낙하하고 있다.

최근 몇 가지 요인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최근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조언에 의해 유지되는 금리의 급등이다. 이자율이 점차 가까워질 때, 이자율이 상승할 때, 비이자금 상승을 억제함으로써 발생하는 기회비용 또한, 그래서 금의 비율은 떨어진다

1100년경에 무역로와 함께 그 지역의 변화로 인해 이탈리아 베니스는 결국 1284년경에 금괴의 세계 선두 시장이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베니스는 500년 이상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전이 되었다. 플로린은 바로 그 무렵 영국에 의해 발행되었다. 노블, 엔젤, 크라운,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니에 의해 발행되었다.

이제 누가 금을 구매하는지 살펴보자. 거품 군중 속에 있는 금 유적의 가장 좋아하는 증거들 중 우리가 신문에서 보는 금에 대한 지속적인 광고들 물론, 이 광고들에는 매우 이상한 것이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않는다. 모든 광고의 최소 95%는 금을 사겠다는 제안이고 거의 절대 금을 제공하지 않는다. 금이 거품 속에 있다면 스스로 의심하지 않는 금융가들을 위해 이 광고들을 보라. 이 광고의 추진력은 어리석은 것에 금을 버리는 것이다. 하지만 그 반대는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이 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의 중요한 지점을 제기한다.

아시아로 가고 있다.

미국 글로벌 투자자들의 전문가인 프랭크 홈즈에 따르면 1970년대와 1980년대 거품으로 인한 전반적인 증가율을 달성하려면 금은 현재 비용 수준에서 249%의 상승률을 더 높여야 할 것이라고 한다

반면에, 누미즘 금화는 주로 공급과 필요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희귀성과 조건에 따라 그들은 종종 약 90%의 금을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쌓는 것이라면, 위에서 언급한 금괴 동전을 고수하라. 그들의 비율은 금 가격에 따라 더 직접적으로 변동할 것이다.

18k 금: 750% 순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표준이다. 그것은 노란색이고 14k보다 더 유연하다. 그러나 고품질로 간주된다. 또한 보석 보관 은행에서의 사용에도 훌륭하다 온라인고물상 . 18%의 두 번째로 큰 금 보유자들은 더 이상 금을 처분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다른 나라의 통화에 의존하지 않는다. 그들이 시간과 함께 해야 한다.

그들의 어리석음에서 뚝 끊어졌다

이것은 특히 반지, 결혼 밴드, 약혼반지 쌓기에 적절하다. 체인과 펜던트를 독립적으로 구입하는 경우에도 중요하다.

분명히 수많은 주식시장에서 금광업 주식을 다시 한번 바로 살 수는 있다.

매년 수많은 온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배릭 골드(NYSE: ABX)에서 일부 클레임을 소유할 수 있는 소규모 기업에 이르기까지 사업 규모가 다양하지만, 실제로는 1온스의 금을 생산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러한 소규모 기업 중 일부는 정말로 적은 주식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급하게 적당한 가격에 팔 수 없다.

카라트바 골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 품질의 금으로 인증되었다. 모든 불리온은 9999 순도 24캐럿 통화 금으로 허가되었고, 신뢰성을 검증하기 위해 밀봉된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카드에 내장되어 있다.

이러한 위협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런던 금괴 시장을 통해 금괴를 사고 파는 것이며, LBMA가 인정한 금고에 금을 보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는 보관 체인은 손상되지 않고 구매가 보장된다. 그러나 금이 이 시스템을 넘어 개인 금고에 저장되면 다시 시스템에 도입될 때 다시 평가되어야 한다.

은행들은 실제로 개인 파산 금리를 여전히 낮게 선언했지만 금의 희소성과 매력은 여전히 우세하다. 이 귀중한 금속의 빛나는 빛과 희소성은 재정 상태를 지배하더라도 높은 가치를 유지한다.

따라서 GOLD는 어떤 모네타에서도 현명한 선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