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마음의 틀을 가지고 있다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필수적이다. 하지만, 그 환상은 오늘날 조직에 더 관련이 있는 것에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네가 나가서 네 존재를 알리도록 말이야.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고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마케팅을 계속 권고하고 있고 왜 우리는 여전히 똑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브랜드 네임 네자신의 브랜드는 대부분 10배 중 9배는 너야. 그래서 네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사람들이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이지, 물건이 아니라, 귀여운 작은 고양이들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너를 알고 싶어하고, 너의 미소, 그리고 너의 이름을 원해. 그러니 네 자신, 네 자신에 대한 훌륭한 이미지를 올리고, 그것을 참여시키고, 너의 바이오를 진실하게 제출하라. 그러나 적절하고 자신을 하나의 위치로 위치시키는 것이다. 귀사 분야의 전문가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마라. 단지 당신은 더 많은 직접적인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라!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팔로워와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솔루션, 영감, 그리고 실용적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매혹적인 현실에 대해 만들어라.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려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할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한 숟가락의 사회적 후회와 짝을 이룬 약속에 대한 지불과 유사하다. 정확하게 활용될 때, 이것을 효과적인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할 때, 우리의 블로그를 개발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 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에너지와 시간이 우리에게 부여된 그 많은 에너지와 시간으로 왜 우리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가? 상호주의 이후

최근에는 롤링총판 모집 단순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계속하면서 소비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알고 싶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아이디어들이야!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를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여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보고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자료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다면, 클루트 점수가 좋은 것은 단지 알리는 방법 중 하나이다.

팝스타와 대기업은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sns 마케팅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우려를 한다면,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도구들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서. is Hootsuite

이미 마케팅 기술이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해야 한다.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법이 효과적이지 않다. 일부 의심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와 협력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수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개발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페이스북의 대다수는 온라인 검색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