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 양육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출판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대한 재화가 아이들 대신 반항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방법은 아이 내부의 심장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위해 싸우고 있는지, 무엇을 받아들일 수 없는지를 두고 싸우는 두 사람을 통해서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 그리고 그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불안감을 심어주는 확실한 방법이다.

바로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바로 그거야. 이것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그 자존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자존감을 높게 유지시켜, 당신의 아이들은 사랑받고 안정감을 느끼고 집을 실제 피난처로 결정한다.

그래서 결국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문제를 바로 없애기 보다는 그들의 문제를 가지고 집으로 달려간다.

일단 당신의 젊은이가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당신은 즉시 행동할 용의가 있어야 한다.

외출 기간이 당신의 아이에게 처벌이 될 수 있다고 결정한 사람들에게,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그를 시간 외출 구역에 투입할 것을 충고한다.

그는 당신이 잠재적으로 1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살짜리 아이는 3분 동안 타임 아웃에서 계속되어야 한다.

부모로서의 양육 능력은 자녀가 배를 통해 들어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개인에게 지도, 보살핌, 그리고 당신의 작은 것에 https://www.va-waste.com/ 대한 양육 능력 또한 다양하다. 당신은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녀들이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여전히 긴장하고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잘 행동하고 훈련하라고 가르친다. 우리는 이 전화기들에게 정직하고 진실되게 가르친다. 우리는 그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이 되도록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로 우리는 모든 궁극적인 것들을 보장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우리의 아이들이 잘 훈련되기를 바란다면, 자기 규율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비록 덜하다 하더라도, 우리 자신으로부터 관련되기를 기대해야 한다.

우리 사회에서는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이 필요하지 않다는 오해가 종종 있고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양육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적 마음 속에 잘 배워 있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그리고 나서 다양한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기 위해, 그리고 그들의 세월에 관한 모든 것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대부분의 부모처럼 부모가 되어야 하는 심리치료사나 부모 코치가 있다면, 부모가 부모가 되어서 육아 기술을 배운다. 부모가 하는 일을 하거나 부모가 다른 방식으로 수행하기를 바라는 일을 고의적으로 거부하는 것 같다. 부모가 될 수 있거나 항상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이 육아 방법을 탐구하고 당신이 추구하는 육아 관심사를 결코 노출되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또한, 아이를 징계할 때, 어린 아이들 앞에서 배우자에 대항하여 아이를 편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만 준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그들과 경쟁하거나 재미있게 놀아라. 이 사람들은 종종 행복한 젊은이들을 만든다. 우리는 부모, 교사, 권위 있는 인물이지만, 또한 즐거운 접촉으로 밝혀진다. 이것은 또한 커플로 된 시간을 체리쉬한다.

이것은 개인과 여러분을 평생 동안 지속시키는 기억을 만들어 낼 것이다.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할 때처럼,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할 때도 있다.

부모의 양육 능력은 특정한 것이 당신의 배에서 멀어질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지도, 보살핌의 공급을 위한 수단이 되고 당신의 아이들에게 양육 능력 또한 다양하다. 보통은 매우 창의적이고, 어떤 것은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고, 어떤 것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과 관련하여 긴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자녀들에 대해 극도로 느슨하다.

아이들을 수정하려고 노력하는 것 – 완벽한 사람은 당신 자신을 바꿀 수 없다.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스스로 변화시켜서 이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할 수 없거나 개별적인 선호가 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될 수 있는 것을 포함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이것을 듣기 위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간단한 진실은 당신의 자녀, 결점, 그리고 많은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권한을 받고 싶지 않은가? 부모님이 네가 원하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길 바라지 않았니? 만약 결혼해서 서로 바꾸면 세상은 완전히 새로운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누가 보통 잘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현재로서는, 그들을 아이들에게 허락하라.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