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하우스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일관된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핸드북 페이지에 묻혀서 실제로 책이 실제로는 이런 식으로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지만, 당신은 수선 작업 절차 작업이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끊임없이 남습니다. 같은 영역을 없애기 위해 시도하는 것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 작업 작업을 해야 할 때 프리미엄이 붙을 겁니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차와 트럭 딜러는 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와 같이 손상당 약 30달러의 볼륨 비용이 더 낮을 것이다. 그것은 모든 차량 서비스가 그들의 수익 라인에 포함시키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조직이다. 많은 서비스들이 이러한 추가 회사로부터 그들의 전체 임대나 임대료를 실제로 지불한다.

페인트 없는 손상 전문가들은 레버, 거울, 독특한 조명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릴 수 있도록 훈련받는다. 이것은 힘들겠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믿을 수 없다. 문 가장자리나 딱딱한 주름에 손상이 있지 않는 한, 결과는 움푹 패인 곳이나 딩과 전혀 닮지 않을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었다.

트럭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많은 수리점들은 현재 헌신적인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와 트럭 관리 클럽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변경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거나 당신의 4번째 타이어 세트에 엄청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서비스되어 온 가게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재미없다. 그리고 더 이상 사업을 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아야 한다.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타협하지 말라.

가장 훌륭한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뉴정직한알카 그들은 지역사회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환상적인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는 집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핸드북 페이지에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이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큰 얼룩을 위임받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지만, 수리 처리 작업이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서 제거하려고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아마도 아마도 수리할 일이 있을 때 프리미엄

다음으로, 가격 견적과 수리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당신이 기계공에게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기계공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신용적으로 확인하지 않을 것이지만, 기계를 더 심층적인 진단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올바른 연료 선택 차량은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 기호(87)는 주유소에서 펌프에 이 기호(87)를 장착한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수준을 설명한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여 엔진을 잭업하여 무거운 노크를 일으킬 수 있다.

엔진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다.

고객 몇 명에게 이 자동차와 트럭 수리점을 선택한 이유를 물어볼 기회를 가져라.서비스를 알고 싶을 때 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으신다. 가격이 낮지만, 그 점포가 우선 선정된 요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라면, 당신은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인터넷에 대한 소비자의 이야기를 찾으려고 노력할 시간이 없다면.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고객이 그 차이를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이상적인 연료 선택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충전소에서 펌프에 이 기호(87)가 있을 것이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수준을 참조한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상승하고 무거운 노킹을 유발하여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로 인해 엔진이 빠르게 손상될 수 있다.

많은 중요한 차량 수리 작업이 유지보수 부족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석유 변화의 대부분이 30달러까지 낮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나 새로운 모터는 수천 대의 자동차를 잃게 될 것이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간 일정의 월간 유지보수를 필요로 하는 것들의 목록을 당신의 차에 공급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