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아마존과 내가 찾고 있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뿐만 아니라, 내 선택사항들을 확인하기 위해 구글을 한다.

왜? 온라인 쇼핑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주며, 따라서 내 뇌가 어떤 브랜드, 어떤 디자인, 어떤 요금, 어떤 벤더를 염두에 두고 선택할지 알기 위해 견딜 수 있는 만큼 수많은 고객과 권위 있는 평가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와 이웃은 사회화하고 연계하며 구전 마케팅은 광고 상품과 그 가치의 매개체다. 꿈의 목록을 만들고,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친구들을 환영하며,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제품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웹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쇼핑은 수세기 동안 계속되어 온 것이지만, 크리스마스 쇼핑으로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는 많은 문제들이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그들이 원하는 현재를 찾을 수 있는 능력, 때때로 비싼 물건의 가격, 그리고 같은 물건을 사고 싶어하는 군중들로 구성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쇼핑에 관한 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많은 다른 문제들도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당신의 크리스마스 쇼핑을 온라인으로 함으로써 고칠 수 있다.

품질 맞춤 쇼핑백을 찾을 때는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식료품점, 쇼핑몰, 회사 및 기타 기업을 위해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수많은 회사들이 있다.

당신은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정확한 질의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수많은 브랜드의 맞춤백을 사용할 수 있는 회사를 고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방을 도매로 살 때 할인율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도매로 살 때 항상 할인율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몇 개의 상점 사이에서 쇼핑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마존이 종이 타월과 세탁 제품에 가장 좋은 제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 성인용품 을 알게 되면, 그것들을 필요로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주에 아마존에서 매주 그 주를 검색하여 치즈와 야채와 과일에 대한 최상의 제안을 제공하는 다른 곳에서 주간 쇼핑을 하라. 당신은 당신이 거래하는 이 가게들 중 한 곳 또는 두 곳에서 정기적인 월간 쇼핑을 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보관할 수 있는 항목

길거리 상점 – 길가를 따라 필리핀 전역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는 다른 상점들이 있다.

필리핀에는 잘 알려진 소매점과 도매점들도 있다.

여기에서는 도매 제품을 구입하고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이 살수록, 당신은 더 많은 할인을 받을 것이고,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카티 시의 랜드마크 –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잘 알려진 쇼핑 센터 중 하나인데,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모든 쇼핑 아이템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가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세 개 이상의 작은 가방을 가지고 가게를 나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터무니없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귀찮게 할 것이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쇼핑을 위해 꽤 큰 가방을 사야 한다.

루 G백은 쇼핑할 때 좋은 예로, 토트로 쇼핑할 때 모든 쇼핑 활동을 쉽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편리함은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는 가방 용량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가구를 쇼핑하는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옵션의 가구를 찾기 위해 한 가게에서 다른 가게로 가야 할 것이다. 많은 노력이 전통적인 쇼핑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가장 좋은 가구를 주시하고 그것을 선택한 후에 마지막으로, 당신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선택된 가구에 대한 지불을 하고, 가구들이 곧 당신에게 전달될 것이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게 될 것이다.

내 카탈로그가 나왔나요? 브로셔는 수년간 우리의 우편함을 강화해 왔다. 수많은 구매자들이 출판물을 훑어보고, 그들이 원하는 여성의 옷을 발견하고, 그 여성들을 위해 무언가를 구매하라는 결정적인 요구를 배치하는 것에 익숙해져 왔다. 온라인 쇼핑은 큰 변화가 아니었다. 이 구매자들은 이미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급자들이 사용하는 옷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브로셔 사업에 이미 남아 있는 많은 회사들,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그들은 물리적 센터에 투자하지 않았다.

쇼핑센터에는 미용실과 데이 스파가 있는데 여기서 하루를 보내고 싶을 때, 나머지는 충분히 즐길 수 있고 하루 쇼핑은 쉴 수 있기 때문에 멀리 갈 필요가 없다

온라인 쇼핑은 하루 종일 쇼핑을 할 수 있는 시간 절약형 쇼핑이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빨리 얻을 수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주말에 일반적으로 쇼핑을 한다면, 온라인 쇼핑은 당신이 즐겁고 편안한 활동을 위해 주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제공된 지불 방식을 조사하십시오. 속임수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을 통해 지불하는 것이 권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