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에 개인을 등록시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서비스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낼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가 당신의 유일한 서비스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가이드라인을 결정하는 이유 유레는 자유롭게 무엇을 넣을 수 없는지. 당신은 그곳에서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로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쉽게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싸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업체의 행동을 잘 알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실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점, 경쟁업체의 행동을 유념해야 할 점, 그리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미래 목표에 대해 실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SNS 마케팅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르기 시작할 것이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당신에 대해 듣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이 개인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간단한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것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논평의 양에 의해서만 저드된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개인들은 유용한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매료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현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개인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만약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4가지 제품만 제공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https://partner-safe.net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매우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Yikes!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불평하면서 노키아는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 같았다. Wi-Fi 연결 기능은 완전한 플롬으로 표시되지만 3G는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는 상록수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에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에서 하루 종일 감소시키는 이유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한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므로 마케팅을 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도록 도왔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순이익이었습니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있어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