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것은, 나의 좋은 친구여, 많은 부유한 사람들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양육에서 그 흔적을 놓치는 곳이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에 대한 필요를 비싼 장난감, 텔레비전, 온라인 게임, 그리고 여전히 더 비싼 장난감으로 대체한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보모와 보모에게 맡겨둔다. 그들은 일단 그들의 아이들이 필요하게 되면 결코 그곳에 있지 않다.

100% 동의할 수는 없지만, 이 전화기들에 대한 문제를 진정으로 감사해야 한다.

연필과 종이를 꺼내서 10장을 적어라. 한 사람이 당신의 파트너 육아 신념과 디자인에 대해 정직하게 말할 수 있다.

해결책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다.이 해결책은 당신이 당신의 가정 구성원을 위해 맞춤화된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 2021웨딩박람회일정 그램을 만들기 위해 제안한 것들을 다듬을 수 있는 5월을 선택할 수 있다.

여러분도 그렇듯이, 여러분의 마음과 영혼의 수준에서 연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다른 필요로부터 더 가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더 적합한 팀이 여러분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거의 통합할 것이다.

아이들을 인간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일상을 가지고 있다.

지구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의 개인을 상기시켜라. 그리고 또한 그들 자신의 개인이다. 그들은 그들의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질 것이다.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한다.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 억압하지 않기 위해 매우 경계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스프레이를 뿌리기를 원하는지 또는 계획하는지 그들에게 대해 다루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매일 다른 사람들에게서 일상의 활동이 보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외부 음성 제품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우리 자신의 개인을 보는 것이다.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음으로써, 당신은 스스로 배울 수 있고 또한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과 당신 혼자 쉽게 고칠 수 있도록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결점을 인정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결정 – 리더십 부모는 자녀가 원하거나 느끼는 것에 근거하지 않고 자녀와 가족에 적합한 결정을 내린다. 왜냐하면 자녀는 자신의 자신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일 때 그들의 결정에 이유를 줄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 자신의 자녀를 추론하는 데 열심히 일하지 못할 수 있다.

Heck, 그 아이는 어쨌든 그들의 추론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 또는 그녀는 원하는 것만 원할 뿐이지

모든 아들이나 딸에게 잘 안내하라. 모든 아들이나 딸에게 좋은 지침은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방법으로 살고 생각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그들의 회사를 위해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또한 그들에게 질문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권장한다.

나는 많은 질문에서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한다.

기억하라. 사랑은 아무것도 들지 않는다. 그리고 모든 인간들이 무엇을 희생하는지. 살아 있는 것은 충분히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만약 당신이 잘 지내고 있거나, 먹고살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네, 많은 경우에, 실제로 여러분을 가장 많이 부를 때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어야 할 필요가 있다.

부모의 능력은 이 등급 때문에 중요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쁜 부모라고 비난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의 자녀들과 그들이 당신에게 큰 표식으로 삶을 끝낼 것이다. 당신의 자녀들은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인생에서 요리하는 선택을 반성할 것인가, 심지어 당신의 아이들이 더 높은 삶을 살 때에도,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렇게 긴 시간을 주었으니, 그것을 가장 좋은 기술로 만들어라.

육아는 24시간 내내 하는 제안이기 때문에, 육아는 시간을 내야 하고, 주기적으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

딸이나 아들의 필요 없이 스스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좋은 베이비시터들을 찾아라.

젊은 사람들을 고객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활동을 가지고 있다.

행성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항상 그들 자신의 개인일 수도 있고, 아마도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일 수도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고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사용하기 시작했는지 또는 여과되기를 기대해야 한다.

부모가 성장한 사람의 경우 성인이 되는 사람에게 많은 비중을 두는 것이 심리학에서 애착 양육의 개념은 애착 이론을 적용하여 자녀 애착 양육을 키우는 것이 아동이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심리학적 사실로 입증되어 아무도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상호작용을 개발할 수 없다고 한다.

아는 사람처럼 들리나요? 부모의 비율이 높아지면 부모의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 싸움을 벌이는 경우가 많다. 보통 이런 싸움은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