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에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고 가정했을 때, 당신이 그것에 대해 부모님을 통해 배웠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정말로 늦은 것이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고 가정했을 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이 영양을 공급하기 쉬울 것이다.

개인 기업은 고객 목록을 표시합니다. 기업과의 능력 판단을 위해 고객을 흘끗 보고 이러한 유형의 증가 또는 감소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경우, 표준이 감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 고객이 증가하면 고객이 회사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초기에 좋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그런 조직을 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대출업체는 개인파산을 겪은 사람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비공개 금융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은행을 고용하는 것이 나쁜 신용대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인터넷에서 대출과 개인 금융 대안을 제공하는 신용등급대출 주택을 볼 수 있다.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전략 찾기 이것은 졸업장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고, 또는 기회가 증가할 수도 있다.

당신이 교육이 성공의 필수적인 열쇠 중 하나라고 보고한다.

특히 당신이 월급을 받는 것이 성공의 열쇠일 때.

작은 구매는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잊고 탕감하기가 정말 쉽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더해지고 당신이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분석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그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이유를 방문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당신의 난방 외기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약간의 개인 재정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고 그것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가스 요금 내 많은 5%를 절약한다.

4) 네가 버는 것보다 네 비용을 낮추어. 네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려. 왜 한 개인이 매일 아침 세상에서 가장 노골적인 말을 했니? 글쎄, 내가 보는 바로는,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이, 그들이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자주 돈을 쓰는 것에 대해 매우 놀란다는 것은, 당신이 가진 돈의 훌륭한 지출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OK, 그렇게 하지 마라, 예산을 사용하는 것을 훌륭하게 만들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재정 계획은 단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 보아야 할 것이다. 필요한 경우 변경사항을 가진 막대기. 적당한 가격의 좋은 방법은 지난 90일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살펴보고 평균을 취하는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쓸 수 있는 기회를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제시된 추상적인 돈의 원칙 이상의 것을 얻고 있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실제 사람들의 평가를 받고 있고, 그것에 대한 좋은 점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것에서 온다. 그리고 피드백은 내가 며칠 동안 앉아 있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라고 가르쳤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이 식료품점을 위해 쇼핑 카트를 통로로 밀어넣는 것을 경험했고 우리가 체크아웃을 하는 순간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리스트를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것이 선택되지 않는 것을 절대 구매하지 않는다. 이것은 옷장, 음식, 소매점과 같은 쇼핑과 관련된 어떤 것도 비트코인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사탕 랙과 껌으로 충동구매를 위해 특별히 지도화되어야 한다.

목록 만들기, 두 번 확인하라. 그리고 그것을 따라가라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높은 대출금리와 월 수수료로 인해, 집에서 만든 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으로 끝날 수 있다.

무료 조언 우선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부채 결제 및 개인 재정 단계를 공유하기 위한 가까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두 컨벤션 인터넷 검색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대개 정보가 무료라는 것입니다!온라인에서 무료 팁을 검색하여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보기 싫으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전문적인 조언을 찾기 시작하십시오.

이를 피하기 위해 항상 예정된 데이트 전이나 그 이후에 청구서를 지불하게 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온라인 지불 옵션에 의존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사람들이 지불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은 아마도 관련된 비용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 수수료를 적시고 금리를 인상할 때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요금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외식, 쇼핑, 휘발유를 포함한 일일 비용을 추적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들을 당신의 비용 목록에 포함시키고 싶다. 당신은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abo를 위한 일지를 보관해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