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전략도 다른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미리 준비해야 한다.

목표를 결정하고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유튜브 동영상을 블로그나 사이트 등에 다시 게시하려는 사람들의 수를 통해 목표를 구성할 수 있다.

이것이 목표를 훨씬 더 잘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항상 목표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안 4는 프로필에 대한 것입니다.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게시한 비디오에도 해당됩니다. 검색 엔진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뷰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튜브는 2005년 전 페이팔 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다. 페이팔에서 그들은 절차를 간소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힘을 보았다.

어떤 경우에는 이미지가 천 단어의 가치가 있다.

온라인 서비스를 할 때 종종 당신은 유튜브로 그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그곳에 있기를 바란다. 당신은 쉽게 시위나 수많은 것을 촬영할 수 있고, 그들이 필요할 때마다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채널에 저장할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만이 유일한 회사 사용법은 아니다.

YouTube 프로필의 모든 영역을 작성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YouTube 채널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개인들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다른 비디오를 쇼핑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그것을 방문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새로운 YouTube 팔로워와 고객들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멋진 몸매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비디오 뷰를 얻고 싶다면, 당신이 다른 어떤 것으로도 트래픽을 몰고 갈 수 있는 바로 그 방법으로 트래픽을 몰아라.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 당신의 웹사이트, 블로그 사이트, 당신이 포스트 디렉토리, 팟캐스트를 위해 생산하는 기사, 그리고 물론 당신의 유튜브 계정에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

한 가지 기본적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비디오가 어떻게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지 예를 보려면 YouTube와 검색 상자에 가서 재미있는 비디오 편집을 입력하고 위에 나타나는 비디오를 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누군가가 AFV에서 끌어와 하나로 조립한 여러 가지 다른 클립일 뿐이다.

고품질이 될 필요가 없는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개인이 자신의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격려함으로써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튜브 비디오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전략적으로 위치를 부여할 필요가 있다.

동영상 시청에 관심이 있는 유튜브에서 동영상이 고품질이라면 유튜브 웹페이지에 등장할 가능성이 더 높고, 하우스 페이지에 있으면 다수의 사람들이 볼 수 있다.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의 시작을 초래할 것이다.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는 지금, 구글이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PageRanking People에 대한 우려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은 아마도 유튜브가 선을 앞서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것은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웹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장소에서 나온 오래된 클립들을 단지 연결하고 있다면, 개인들은 그들을 덜 좋아할 것이다. 유튜브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혁신적인 접근법이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유튜브에 게시하는 비디오는 그것이 계획된 이웃을 끌어들이기 위해 필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말할 것이 많다. 환상적!동영상 콘텐츠를 더 작은 크기로 나누세요. 유튜브의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려주는 10분에서 15분 정도는 모든 사람에게 한 입 크기의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만약 개인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당신이 https://smilealba.co.kr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를 보고, 논평하고, 질문을 함으로써 그들이 하는 것을 말할 것이다. 당신이 무언가를 가르치지 않는 한 60초에서 90초 사이에 당신의 비디오를 유지하라. 그러면 당신은 2분에서 5분으로 괜찮다.

스크린캐스트는 컴퓨터 시스템에 동작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일 뿐이다. 이를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이 두 가지 훌륭한 도구를 가지고 이것을 하기 위한 두 가지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라고 불리는 것이다. 내 컴퓨터로 비디오를 만들 때 캠스터디오는 무료고 내가 사용하는 도구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고 마케팅 전략에서 다음 행동으로 넘어갈 준비를 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훨씬 더 호의적인 의견과 고객, 그리고 동영상이 당신의 세부사항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가능성이 더 높다.

유튜브에 가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타입이나 틈새는 없다.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에 관심이 있는 청중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덜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