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에 비친 침대 옆 테이블은 당신의 사랑방으로 들어간다. 낭만적으로 보이는 긴 식탁은 당신의 전통적인 식당 환경에서 매우 쉽게 간다. 또한 프랑스식 가구에서 영감을 받은 거실 소파와 오토만의 종류도 있다.

하나는 당신의 집 전체에 패턴을 만들 수 있다.

프랑스에서는 그것들은 모든 종류의 가구에 적응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레지던트에 있는 이 방을 위해 간단하게 탈 수 있다.

당신은 새로운 책장이나 직장용 화장대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집에서 오래된 가구를 가져오거나 주말에 마당 판매를 하고 그것을 당신의 진입로와 일치하게 업데이트한다.

가구 제조업자들은 서랍과 테이블 바닥의 내부를 만드는 것이 말이 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사람이 서랍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그 기간을 낭비하고 페인트를 칠하는가? 서랍 안에 페인트가 묻은 복제품을 자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의자 바닥에서 담배를 끊는다. 복제품에 대해 볼 수 있는 팁을 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숨겨진 부분에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경계할 것이다.

10년 이상 소파, 사랑의 좌석, 단면을 갖추었다면 가구를 다시 생각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이제 당신은 아이디어를 살 때마다 너무 넓어 보이지 않는 소파를 성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연관시키는 작은 아이가 있는가? 소파 아파트 크기의 성냥이 애초에 맞는가, 집에 있는 시간이 더 클수록 비례하는 것 같아 보일까? 찾는 데 좌석의 크기와 폭을 고려하라. 그리고 편안한지 아는 유일한 방법은 소파에서 낮잠을 자려면 가구 전시장에 바로 누워라. 편안함을 시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점들이 있다.

수입실은 항상 전환 공간이다. 즉, 다른 모든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생활 숙소에 위치해 있다.

다른 침실, 식당, 부엌 등이 거실을 통해 접근하기 때문에 친구를 위한 충분한 순환 공간이 필요하다.

위커 가구는 한 달에 한 번 서비스를 필요로 할 것이고, 위커와 쿠션은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진공청소기를 한 다음 축축한 패드를 가지고 닦아야 한다.

구매시간은 쉽게 당신의 운영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가구에 대한 큰 거래를 식별하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는 휴가철에 걸쳐 있고 여름 동안 소비자들은 더 많은 자금을 쓰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가구를 구입할 가능성이 적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가장 큰 판매는 이 기간 동안에 발생한다.

또한 여름 동안 소비자들은 실내에서 더 짧은 기간을 보내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가구에 대한 필요 투자를 선택할 확률이 낮다. 지역 상점 주인을 통해 최상의 거래를 찾으려면

많은 사람들에게 가구는 다른 모든 방 가구보다 더 일관되게 활용될 것이다. 비록 당신이 하루 종일 일하며 TV에 등을 돌리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표면 위커 파티오 가구에서 하루를 시작하고 끝낼 것이다. 한 달에 한 번, 위커와 쿠션은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진공청소기를 하고, 축축한 천과 함께 닦아야 한다.

새로운 것을 위해, 단단한 목재 재료를 사용하는 가구 제조업체를 검사해야 한다.

제조업체가 최상의 상태로 보존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오랜 기간 동안 고대 중국 제품은 가구 애호가들의 보물이었지만, 고대 중국에서 생산된 것 중 높은 곳에 있는 것은 뛰어난 작품을 원하는 것이 가치 있게 평가되지 않았다. 명나라와 칭 왕조가 사람들에게 좋은 가구를 소중히 여기고 소중히 여기기 전까지는 두 시기에도 대부분의 가구는 현지에서 파괴되거나 서양에서 침입자들에 의해 약탈되었다. 사실 비슷한 상황은 마지막이다. 공산주의 혁명에서 최근까지 중국이 공동의 혼란으로 인해 내각, 가슴, 의자가 연료와 품질의 소유가 정부 주변에서 확실히 고려되고 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이베이도 테이블에서 상당히 비열한 부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이유를 얻을 것 같다. 긴 양은 5피트, 둥근 테이블, 또는 심지어 5피트 이상이다. 작은 가족 테이블 외에는 별로 좋지 않다. 나무를 선택한 것은 단풍나무나 체리일 뿐이지만, 다양한 색상으로 칠하거나 옻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번 좌석보다 아름다운 프랑스 광택 집을 선호한다면, 다른 곳을 찾아라.

당신이 Fakes라고 생각하는 무역가치 상품을 읽어보십시오. 사실, 품질을 예측하기 위해 많은 제품과 같은 수준에서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딜러가 1,000달러짜리 의자를 7 웅진코웨이렌탈 00달러에 파는 것과 같이 가격을 매우 큰 비율로 인하한다면, 신중하게 항목을 체크하고 회의적이다.

왜 창조하는가? 대량 생산된 복제품은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 생산되지만 골동품 시골 가구들은 실용적인 가구인 부엌 테이블, 의자, 그리고 시골 가구 제조업자들에 의해 수공예품으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