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실제로 발견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는 동안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동안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담배가 얼마나 즐거울 것인가와 당신이 스스로 대단한 무엇인가를 빼앗고 있다는 것이다. 감사하게도, 거기에는 없다.이 문제에 대한 선택 담배를 끊는 이유에 대한 명상 연습하기 담배를 끊는 이유에 대한 명상 연습하기 담배를 항상 작은 메모에 넣어 가지고 다니세요. 담배를 피워야 할 필요성을 느낄 때 그것들을 꺼내서 열 번 이상 읽으세요 2) 내 친구들은 그것을 하고 있고, 내가 원한다면내 좋은 친구들처럼 되기 위해, 나는 그들처럼 담배를 피우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더 많이 받아들일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나를 더 많이 받아들인다고 믿지 않는다. 또는 내가 담배 피우는 사람이 되지 않기로 결정했더라면 나를 덜 받아들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매일 담배 피우지 않고 지나가는 그 시간에 나의 생각이었다.e자신에게 이점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좋은 음식을 먹거나, 새로운 제품을 사거나, 영화나 라이브 프로그램을 사거나, 또는 끊임없이 원하는 새로운 CD를 사세요. Benefit 도도그래프 s는 흡연의 나쁜 습관을 대신할 강력한 동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옵션이 있을 때 보조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믿으세요. 마지막으로 담배를 끊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에 있었던 사람들과의 네트워크, 그리고 당신이 겪고 있는 심리적, 육체적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은 정말로 유익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전문가 조언과 함께 필수적인 지원과 지도를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몇몇 도움 그룹을 찾도록 확실히 하세요. 당신의 지역안에 그들이 교회 , 레크리에이션 센터 , 또한 학교후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처음에 해야 할 일들 중 하나는 당신 자신에게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는 것은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도가 즉시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만드는 어떠한 발전도, 어떤 것이든, 훌륭합니다. 얼마나 작은지 그저 받아들이고 만약 여러분이 일기에 장애가 생긴다면 가능하면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결하세요. 이것은 담배연기를 하는 개인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 문제없이 담배를 끊을 수 있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힘들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러한 경우, 일기를 쓰라, 만약 당신이 하루에 20개의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당신이 담배를 피운 시간과 이유를 2, 3일 안에, 당신은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흡연을 필요로 할 때 필수적이거나 피크타임인 지금, 그런 경우, 당신은 매일 담배 한 개비를 줄이고 충동이 시작될 때 다른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음으로써 일어날 모든 요인과 긍정적인 결과들을 적어보세요 만약 당신이 인내할 요소들을 움켜쥐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이 목록을 다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담배 흡연은 단순히 폐암을 야기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다른 종류의 호흡기 질환들 또한 당신의 혈당을 증가시킵니다 레벨 흡연자를 조사해 보면 흡연자의 3%만이 두통, 위경련, 경련과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한다고 한다.

그러나 담배를 끊는 것이 여전히 확인된다면, 다음의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컴퓨터 게임 또한 중단 시간이지만, 반감도의 관계는 허락하지 않는다. 그들과 함께 나는 Halo 3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온라인상에서 할 때, 좋은 친구들과 전략을 토론하고 나의 Spartan Solder를 통제하기 위해 나는 그 비디오 게임에 너무 몰두했다. (또는 그 문제에 있어서,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 사실, 내가 성냥 사이에 담배에 불을 붙일 때, 나는 내 첫 숨을 들이쉬고 그것을 내려놓곤 했다. 우리가 현재 다시 소방전으로 돌아왔을 때, 내가 담배를 다시 잡을 때, 확실히 어떤 것도 긴 재의 통나무를 남겨두지 않고, 재떨이에 태워 버렸을 때, 그것은 효과적인 순간이었다; 나는 내 선택을 했다. 내가 마지막으로 피웠던 담배 그러나 그것은 내가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에 찬성하여 그들을 무시한 마지막이 되지 않을 것이다, 둘 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그리고 금연 과정은 당연하게 여겨져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찬 칠면조를 멈추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절대 중지된 날짜를 선택하지 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이 날짜로 미루지 마세요 피할 수 없는 것을 지연시킬 핑계를 찾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번영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시작도 하기 전에 일하는 것을 멈추는 중요한 많은 것들입니다.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집 안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금지할 생각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방법을 벗어나야 한다면, 포기하는 것이 훨씬 쉽다. 만약 당신이 추울 때, 컴퓨터 시스템이나 TV 없이 실외로 나가는 것이 금지된다면, 이것은 이 일과를 더 빨리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