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의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기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강력한 접근방식은 짧은 기사 마케팅과 페이스북 마케팅 쇼트 기사 마케팅은 정말 기본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작성한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백링크로 리코어 박스에 있는 당신의 포스트 디렉토리로 보내야 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

훌륭한 자료,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항목에 대한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제공(s)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해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케팅은 좋은 아이템을 가진 열정적인 독자들과 접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단순히 일소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였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그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모든 세부 사항과 누가 그렇지 않을지에 대한 토론을 포함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환상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하여 사업을 성장시키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75%) 사업의 예비 계열사를 유혹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수천 개의 계열사를 설립할 수 있으며,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에만 계열사에 지불해야 한다.

검색 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가 계열사 마케팅 기술의 핵심으로 유료 https://www.totole365.com 광고를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을 게시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에 배치하려면 훨씬 더 열심히 작업해야 한다.

정확하게 완료하면 신뢰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문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자신의 자료를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절차를 밟아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서비스가 성공하려면 어떤 서비스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비결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기업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회사의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아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에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열정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높은 수수료 지불 이후, 그러나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 때, 그 제품은 쓰레기 조각이거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도망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웹사이트에서 참고한 개인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시스템에 남아 있는 개인들의 시간 또한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