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로부터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내용을 게시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왜 밤을 알아야 하는지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위해 전시할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실제 목 소셜 사이트 마케팅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이것은 종종 우리에게나 대부분의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대상이 되는 것을 찾는다. 그것을 하기 위해서, 우리는 기사나 글을 읽는 동안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개별 웹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대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피해야 하는 경우, 하루에 두 번 또는 두 번보다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많은 개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이용하라.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많은 수의 소셜 미디어를 더 나쁘게 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완성함으로써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는 마라. 그러나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에 충실하기 어려울 수 있다.

여기 2013년에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최고의 팁이 있다.

제가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이 확실히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때로는 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하고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acceives on anyone thing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고,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스팸머로 분류될 것이다. Dont EVER,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있는 쓰레기 같은 가능성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도 차단할 수도 있다.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 때문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고 결국 아주 잘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단지 훌륭한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끝고객이 페이지에 올 때마다, 고객이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사이트 마케팅 분야에 주로 진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알리는 긍정적인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 것, 개인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에 대한 sns 마케팅

최근에 최신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포털을 배포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지금도 귀중한 시간 동안 사업을 하고 있을 수 있으며, 지출 예산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육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다른 기간 동안 사람들이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알아내라. 당신은 그것들을 좋은 면을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 전체에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종류의 인터넷 부동산을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버튼과 위젯을 웹사이트에 배치해야 콘텐츠를 쉽게 공개할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을 내놓는다는 결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론에 도달한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지 않은 채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어떤 사람은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는 것을 정말로 도와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몇 년 동안 어떻게 당신을 돕는지 먼저 연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가지고 놀고 지식을 얻어야 한다.

당신 사업에 딱 맞는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