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반드시 정신이 멍한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직장을 체크아웃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해서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면서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구조물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올 때,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마지막으로, 시간이 정말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목표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몇 시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다.

그녀는 흥분했고(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당신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지역사회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융자를 소유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융자를 할 용의가 있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것이다.

플립 산업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 다음에 실제로 부동산을 주문하고, 획득한 8,000달러를 팔려는 투자자. A 기술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또한 진행중인 권위보다 더 나은 내외 프로젝트와 같은 것에 대해 훌륭하다. 단점? 당신은 오랫동안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소득을 창출하고 싶다면, 세무청구권, 유언장, 도매업을 통해 시작하자.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각의 틈새에서 돈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이 움직임이 이리저리 움직일 것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하기 위해 오는 것이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하고 싶다.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을 원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통합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전념할 필요가 있다면, 가치 상승이나 화이트 칼라 또는 그들의 가치 태그를 보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은 상류층 부동산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헌신할 것인가?2단계 – 당신의 시장은 다음과 같다: 압류가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압류 상점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집주인으로 간주하고 싶다면, 보라. 부동산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주 관리인을 벗어나는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가 유리하다는 종종 선전된 사실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이 진정 부동산 투자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슬림화하는 데 편리하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그것의 유형적인 증권 거래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서 임대하는 유형과 유지보수 및 임차인과 함께 실제 관리 요건과 현실적인 부동산 임대는 유동적이지 않다(중대한 비용 없이 빠르게 거래하기 쉽다). (그의 단점이다.)

세미나에 가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밤을 새울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세미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많은 세미나를 찾을 것이고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나는 많은 것을 할 것이고, 10개 정도 할 것이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 RIGHT 인접과 이발소 배를 올리기 위해 시도할 때마다 추가 약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서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의 일부로 HUGE 간판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머리카락을 깎습니다. 몇 주 안에, 사실상 모든 이발사 고객들이 지금 가고 있었습니다.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은 녹색으로 변함으로써 동시에 할 수 있는 사업을 주최한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행동가가 되어야 한다.

여기서 효율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투자 계획은 얼마의 금액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하지 않은 사람이다. 비록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받을 것이라고 비난할 것은 절대적으로 간단하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집주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잘 돌보는 세입자를 구입하고 싶은 돈을 확실히 사고 싶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져야 한다.

가급적이면 650점 이상은 더 좋다. 그들은 또한 매우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고, 즉시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장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도난 경보 보증금을 내려놓을 수 있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