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의 마음은 텔레비전에 있는 것 보다는 잠자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너는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고있어서 잠을 못자게 하는 TV를 보고 있니?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침대에서 TV를 보는 것을 멈추거나 대신 긴장을 푸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의 마음은 텔레비전에 있는 것 보다는 잠자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일차적인 수면장애를 유발하는지를 살펴보자 주된 원인들 중 하나는 스트레스나 불안의 지속이다 일단 긴장이나 불안이 사라지면 당신은 당신의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점차적으로 재개할 것이다당신의 몸은 적절한 수면 없이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수면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정확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그것은 당신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고 있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유일한 진정한 관심은 그것이 일시적인 것이 될 것인가 아니면 지속적이 될 것인가 이다.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최종적인 선택은 최면이다. 불면증을 위해 고안된 최면 아이스팝니다 프로그램을 듣는 것은 여러분의 긴장을 풀어주고 밤에 훨씬 더 잘 자도록 여러분의 아의식적인 마음을 가르칠 것이다.이러한 문제들의 사실 때문에 여러 가지 위험한 건강상의 문제로 끝날지도 모른다 이 게시물의 요점은 불면증 길드일 것이다 이 수면 장애 클럽은 이런 종류의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집단이 있는 장소다 정신을 차리고 마음을 풀기 위해 그것을 이용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한다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특히 수면장애의 경우 s; 알코올 수면장애, 스트레스와 불안 수면장애, 아동 불면증, 말기 불면증은 그저 흔한 유형들 중 몇 가지일 뿐이다. 불면증 클럽은 불면증을 없애기 위해 필요한 절차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수면장애에 반대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마음을 탐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따르는 것 뿐인데, 그것은 당신의 수면 루틴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만약 당신이 4일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적어도 4시간 동안 잠을 자고 있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불면증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이 만성적인 수면장애가 되기 전에 당신의 불면증의 원인이나 방아쇠를 찾아내는 것이 필수적이다.매일 하는 운동과 호흡 운동은 휴식을 위해 예외적이다. 잠자리에 들기 위해 너무 많은 꼬치꼬치 캐묻지 않기 위한 시도. 잠자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리고 해결책은 아침에 여러분에게 달려있다.

또한 놀랄만한 작은 정보는 개인이 수면제를 멀리하는 한, 의 불편함과는 무관하다는 것이다. 수면장애 가벼운 불면증과 관련될 수 있는 사망률의 증가가 거의 없는 것 같다 이것은 하룻밤에 45시간의 수면이라고 설명된다 극도의 불면증도 사망률의 작은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수면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건강상의 문제가 아닌 오직 수면부족과 관련된 죽음일 뿐이다 수면 스펙트럼의 다른 면에서는 왜 그런지 알 수 없지만, 규칙적으로 하룻밤에 75시간 이상을 받는 개인과 관련된 사망률이 더 높은 것으로 보인다.또 다른 친구는 자기를 깨우는 것이 불면증인 것을 알면서도 잠에서 깨는 기분일 때 일어날 것. 그는 밤참에 계속 비치해 둔 학예책을 받게 될 것. 말할 필요도 없이 한두 페이지나 체크아웃한 뒤 재빨리 꿈나라로 졸고 있다.

카페인을 섭취하지 말라 카페인에 극도로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아마도 무두뇌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카페인은 사람들에게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줄 것이고, 나이가 들면서 더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다.

반면 커피는 카페인, 소다, 차, 초콜릿도 많은 양을 가지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카페인을 섭취한다면.너는 카페인이 너에게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지만, 오후 4시 이후에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아.때로는 오래되고 평평한 베개를 교체하는 것만큼 쉬운 것이 수면 루틴을 획기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50달러 이상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한 가지 불면증 해결책은 구스다운 베개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고 가장 편안한 형태의 베개에 대해 생각한다.

특별한 파이와 같은 구스다운 베개 말고도 훌륭한 선택사항이 있다.

옆이나 뒷잠을 자는 사람들을 위한 llows 당신을 위한 적절한 불면증 서비스를 찾기 위해 가게에서 당신의 시간을 가져라.불면증의 대표적인 3가지 원인은 너무나 흔해서 무시당한다 불면증을 활성화시키는 사건이 끝나면 불면증은 사라져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그 사람은 원조를 받기 시작해야 한다 불면증은 개인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그 징후는 개인의 낮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직장에서의 시간을 줄이는 것은 수면장애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확실한 시작이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한다면, 당신이 하루에 몇 시간이나 일하든 걱정하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가능성이 있다.

일은 우리 삶의 상당부분이다! 너는 네 인생의 상당 부분을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보내는 게 나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