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서비스가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광고, 공약,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하는 sn을 구입하도록 격려하는가? 보통은, 전에도 다 들어본 적 없나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활용해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확실히 하고 실제로 진정한 가치로 인식된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실제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한 번은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가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시간을 허용하는 다수의 사이트로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다음 샴페인 잔을 가지고 있을 때 언급할 수 있는 정말로 매혹적인 진실이다.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네트워크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유리한 결과를 논의하게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넓힐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비즈니스 브랜드는 웹사이트에 모든 웹사이트를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만들 때 신선하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러한 포인터는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되돌려줌으로써 트래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는 항목 또는 게시물 하단에 Tweet This 및 Like This 버튼을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Word Press로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사람들을 중심으로 사랑을 퍼뜨리십시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성공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훌륭한 방법이다. 그들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발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폭발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멋진 감각이다!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로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은 웹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제한적이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바로 제공할 수는 없지만, 그렇게 하는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직접 판매를 초래할 수 있다.

이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량을 이해하지 못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는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공유, 발견 및 가치를 공동체에 포함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경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하버드의 연구에 따르면 웹 온라인 마케터가 도움이 되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것보다 https://partner-safe.net 소셜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려고할 때, 사람의 두뇌가 실질적으로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특별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라. 고객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SNS 마케팅을 발견하기에는 정말 어려운 것이다.

많은 서비스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것을 즉시 결론짓는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참여해야 하는지도 이해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