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샷이 결국 예술에서 졌다는 것이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경기를 지배했던 거대한 남성들은 오늘날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이 여전히 림에서 쾅쾅거리면서 경기당 전형적인 다양한 포인트가 크게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룹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내 의견)에 따라, 그들이 CBA(Collective Bargaining Contract)를 다루는 방식이나 탐욕 때문에 특정 그룹으로 돌아가지 않을 몇몇 주요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으로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천천히 사용하고, 빠른 릴리즈와 배수관을 가질 것이다. 긴 레인지 3점 샷 게임 플레이는 내가 http://99papaqq.com NBA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본 것 중 가장 진실하다. 명백히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이 것들은 느슨한 공과 토스를 위해 다이빙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소유권을 회복하기 위해 프로텍터 바디에서 농구를 하는 비디오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그들이 원하는 대로 그들의 외모를 조정할 수 있다.

심지어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도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 게임은 아마추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일곱 번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멋진 어시스트맨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능가하는 게이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과 전망이 당신보다 우선시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일상적인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물리쳤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내내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59-23의 강한 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벅스는 처음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도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은 그의 특유의 스카이호를 기록한 진짜 전쟁이었다. 비디오 게임 6에서 마지막 버저에서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을 지배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많은 것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개발되고 게이머 이름과 숫자로 발전된다. 3은 창조적으로 함께 결합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몇 가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점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에 관한 것 뿐이고, 또한 팀 던컨은 다시 한번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자 하는 팩을 이끈다.Very는 그가 신들이 테두리에 존재하는 진실 외에 비요보에 대해 거의 배우지 못한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폭은 약간 작다. 그가 훨씬 더 큰 경기를 할 수 있게 해주고, NBA 코트에 뛸 때 그의 나이는 예상보다 더 많다.

팀 던컨 빅펀더멘탈이 있을 때, 그의 뛰어난 스타는 희미해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의 빛나는 스타는 결코 잠을 자지 않을 것이다. 지옥이 네 목을 베는 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예약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말이다. 너무 늦은 세 nba 타이틀처럼 던컨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에이전트를 정말로 얻고 싶어하는 단체들은 팬들의 호의를 얻고 투표 로비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연습 비디오나 다른 장면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자격이 있고 선호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완성될 수 있도록 하는 긴 방법이 될 것이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높은 품질의 덩크 대회를 만들 것이다.

2001-2002시즌 동안 웹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웹스의 새로운 기간을 도입하는 것을 도왔다.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52-32의 확실한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