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강력한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했다. 녹색은 더 추했지만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유니폼은 놓치기 어려웠다.

그래서 말린스가 에어필터에서 브레이브스 0에 10년 동안 2개의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는데, 지난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데 불과했는데, 올해 4경기 뒤진 상황에서 편안한 선발진, 팀 스피드, 파워로 겨우 4경기 뒤진 데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에 12-8로 약자 우승과 거의 모든 승리를 합친 것이 왜 큰 줄일까. 말린스에 돈을 걸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작은 시장 라인업을 만들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TV에 출연하지 않고 하루를 활용하지 않는다. 보통 인터넷 작가들이 남부 뉴 저지에서 멀리 떨어진 특정 주말 전사 내기를 하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섹시한 팀은 아니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당신을 수익을 올리기 위해 전액을 보낼 수 있다.

게다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한때 새미 소사를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뒷 경련으로 인해 경기와 관련된 것을 놓쳤던 꽤 우스꽝스러 메이저리그중계 운 부상들이 있었다. 맷 라토스는 그것을 놓아주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는 재채기를 뒤로 하고 왼쪽을 긴장시켰다. 러셀 브래넌은 한때 호텔 커튼을 닫으면서 발가락을 찔렀고 올해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으면서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려다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

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지만, 정말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지난 2년 동안 당신의 진로를 우리에게 별로 보여주지 않았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어떤 젊은이들도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회전시의 전방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가 아닌 한 시도하지 말라. 그럴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아주 좋은 것을 위해 선반을 놓을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당신은 다른 mlb 시험들을 볼 것이다.

언더독에 베팅하는 것은 엄청난 현금 단계를 얻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선택이라면, 당신에게 당신의 현금을 매우 빠르게 곱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약자에게 그것에 수반되는 엄청난 지불의 새로운 결과만을 걸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올해 홈에서 길보다 훨씬 더 잘 해왔는데, 많은 필리스가 지미 롤린스가 4시즌 동안 라인업에서 다수를 차지했고 그의 부재로 인해 필리스가 손상되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올해 가장 강한 5개 시장 리그인 제이미 모이어에서 가장 강한 투수로서 좋은 투구를 했고, 보통 그가 출발을 하는 것이다. 이 고정장치에서 취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정상적으로

컵스 대 브루어스전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로 브루어스의 최소 우승 라인이 (-120)로, 지금은 대수롭지 않게 말할 수도 있지만, 베터스 돈의 60%는 브루어스에 추가되었다. 비록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파워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컵스는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앞서 언급한 주먹다짐 이후, 잠브라노가 5년 동안 경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가 당신의 남편에게 내기를 걸었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을 때까지 뭐라도 있나?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단지 앉아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냄비샷을 할 수 있고, 페스키 폴 크로포드 근처의 시리즈를 찢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가 이번 학기에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 있는 또 다른 차원의 속도를 라인업에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위치에서 멋진 탠덤 욕구다. 오 그래, 우리 모두는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르티즈

심지어 개인도 핸디캡 기술이 부족하고, 야구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개인 현금 추가 우승 티켓이 필요하다. 개인은 베팅 시스템이 당신에게 당신의 선택권을 주고, 계속해서 선택하고, 돈을 내려놓는 것이다. 오늘 당신은 하루 안에 세 경기를 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아이들이 참여한다.

각 스포츠북에 의해 결정되는 각 선택과 함께 항상 확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