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펀드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위험을 가능하게 하는 장기 금융 투자의 다른 트럭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구매하는 사업의 소유 주식이다. 그래서 그 사업이 경제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만약 회사가 끔찍하게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가치는 하락한다.

그래서 당신이 주식을 인수할 때 당신은 당신이 잘 증명된 주식을 선택하도록 한다.

금융투자 전문가가 활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전략 중 하나는 마켓타이밍이다. 이는 사람들이 실제로 주식을 거래해 온 한 이전 시장효율성 예측에서 미래 비용을 예측하려는 시도다. 주식을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수많은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시스템 기반 알고리즘에서 비롯된 여러 가지 경제 징후를 기반으로 한다.

세금은 삶의 또 다른 진실이다. 그것은 막을 수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다.

나는 세무 전문가가 아니다. 당신의 국가 세금 정책에 대해 당신의 세무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라.

ETF는 주식과 fx마진거래 같이 거래하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범위에서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유사성 금,은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전문 펀드가 제공된다. 예를 들어, 2011년에 금에 돈을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금을 구매하는 ETF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이점: 금의 가격은 빠르게 오르거나 내릴 수 있고, 만약 그것이 다이빙하기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이기를 원할 수 있다.

나는 (비용이 많이 들고 불쾌한) 집주인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심한 감사를 표했지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었다.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돈을 벌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만약 당신이 조사 없이 투자하고 회사를 찾는다면 그것은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단기적으로는 시장 행태가 예측 불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거래에는 환상적인 위협이 포함된다. 가장 작은 정치적 또는 재정적 뉴스는 주식을 크게 변동시켜 예상치 못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도전적인 행동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당신은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 당장 그만두어라. 당신은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매주 시작하려면 정기적인 월간 지출 계획을 살펴보십시오.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 곳.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돈이 얼마나 빨리 쌓일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세금은 삶의 또 다른 현실이다. 피할 수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다.

나는 세무 전문가가 아니다. 당신의 세금 전문가와 당신의 나라 세금 정책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여기 사진에서 직접 반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인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스크린을 만들고, 정렬하여 가장 자격 있고 영감을 받은 사람들만이 반응하고 당신과 대화할 수 있게 한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시장 설명을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그와 같은 캐비닛 개인들에게 어떤 것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들 중 3/4가 골랐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왜 내가 팔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할 것인가?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가능한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훌륭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기술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여는 것만큼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현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 그는 그의 아빠에게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의 가장 훌륭한 전문가들을 찾아 그의 게임을 거의 종교적으로 연구했다. 그리고 타이거즈 연습은 나의 작은 영웅이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에게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는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빛을 연습한다.

헬 칩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꺼내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것을 깎는다.

이 방법은 제때에 주식시장을 지속적으로 매입하고자 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정말 잘 작동한다.

금융가는 한 달에 얼마를 되돌릴 수 있는지 결정하고 매달 그 금액을 투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