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어린 아이나 어린이 대학 지식에 책임이 있다면 손을 들어 테솔 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그리고 부모님이 당신의 고등교육을 짊어질 뿐만 아니라, 당신의 고등교육을 짊어지고 있다.

우리는 지원자가 아니라 지원자의 시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도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도와야 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은퇴 판매 수익을 위해 돈을 빌릴 수 있다.

고등교육조정법에 의해 제정된 ACG 그랜트는 펠 연방교부금에 대한 비타민 교부금의 업무를 수행한다.

이것은 국립 SMART 교부금 학업성취도 보조금의 자매 교부금이다. 이것은 대학 1학년과 2학년 때문에 학생들에게 개방된다. 나중에 학생들은 SMART 교부금을 3학년과 4학년의 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도전적인 높은 점수를 받는 지원자들을 돕는 새로운 낚시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도전적인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교 과정도 그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펠 그랜트를 먼저 받아야 한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을 더 오래 걸을수록, 직업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비용이 들 것 같지 않은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라. 당신이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것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개인들은 팀 규칙을 어긴 것에 대해 교육 대학 팀을 통해 상담 선수들이 정직당하게 되는가? 대학 프로그램도 보호관찰을 받나요? 돈 때문에 모든 것이 규제된다. 가족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선수들이 당신이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한다면, 대부분은 완전히 훌륭하지 않을 것이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그들이 온 모든 시간 관점을 신청할 때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공동선을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심지어 당신이 인턴쉽을 찾고 있는 고용주의 유형이고, Entily와 협력적인 업무 경험도 자신의 직업의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력서가 항상 이 더미에서 뽑히기를 바라는 것만이 아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학교대학의 차이가 크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심각한 현금이 든다. 보통의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더 가치 있는 훌륭한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얼마든지 교사처럼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끼어 있기 때문에 30년 전에 종종 재산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호화로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그날의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경제차를 포함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기본적으로 비용이 조금 더 든다. 거대한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선택하는 것을 고려하라. 가치 있는 물량 수준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아직 목표를 가지지 않고 어떻게 목표를 찾을 수 있을까? 아직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이 부끄러울 수 없다. 이런 종류의 일을 모르고 하는 수치심이 무엇이어야 하는가?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교육 부담을 덜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당연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특정한 낮은 학위들이다.

이 투자로 창출되는 소득은 다른 금융 투자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찾기 위해 원하는 것을 얻으라.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교육대학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으로 바꾸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 문제는 전형적으로 CD가 지불하는 작은 수익이다.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한 후에 당신은 매트리스에 자금을 너무 많이 넣지 않을 것이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이 훌륭하지 않을 것이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될 것이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미래 스포츠를 하는 완전한 운동 대학 장학금을 가진 대학이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언젠가는 그들이 프로에서 경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집중한다.

그래서 어떤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보다 돈이 더 많이 낭비될 때, 유혹은 항상 압도되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