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 동안 아이다호 레이커스와 맞붙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키 선수들이 한 시즌 동안 같은 팀이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팀이 아니다. 비록 2007-08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재즈는 작년에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높은 시드를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들은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첫째, 4명의 덩크슛을 늘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덩크슛을 해야 하는지는 충분하지 않다. 아마도 9명과 함께 적어도 6명이 되기 위해서는 이 숫자가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선수들이 더 많은 관심을 끌고 훨씬 더 많은 창의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NBA는 5월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로 만들 필요가 없는 것 같다.

물론 4점은 디렉토리 제출에서 연구하기 어렵다. 때때로 컴백이 일어나는 동안, 그들의 nba, 팀은 항상 달리기를 시작한다.

각 시즌은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졌고 이기기 위해 온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NBA와 함께 몇 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게임들이 있다.

온라인 게임의 끝만큼 바로 그거야. 다른 모든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니?

젊은 팀들은 나이든 직원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똑같이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열심히 할 수 있고, 경기 수치는 대다수의 선수들보다 낮은 점수로 판명된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고, 또한 본질적으로 가장 새로운 선발 선수들이 있는 늦은 팀들과 함께 종종 시간을 늦추는 것 같다. 더 나쁜 것은, 본질적으로 작년부터 가장 많은 선수들이 복귀하는 팀들이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을 가진 팀들은 자신을 동기화시키기가 훨씬 더 어렵다.

물론 4점은 처음 세 가지 제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NBA에서는 컴백이 가끔 일어나는 동안, 팀들은 항상 달려온다. 매 시즌마다 플레이스 팀은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졌고 다시 승리하기 위해 돌아왔다. 사실 많은 것과 약자가 로트에 의해 쓰러지고 경기력이 떨어지는 것은 몇 점으로 귀결된다. NBA, 당신은 거의 영원히 NBA에 있다.

스포츠의 끝 바로 위쪽에 있는 액션 다른 모든 스포츠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가?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즈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을 것이다. 시즌 초에, 경기 수치는 4점 만점에 그보다 더 낮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벌고, 경기는 종종 가장 새로운 선발팀들이 눈에 띄는 경향이 있다.

지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선수가 복귀한 대부분의 실수는 특히 그 시작에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최근 선발 투수들이 많은 팀들은 그것을 동기화하기 위해 더 오래 슛을 할 것이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를 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에게 한 발짝 더 나아가게 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항상 훌륭한 코치들이 있는 곳은 그들이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토토핫 러브와 함께 수비가 이긴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하지만 그 팀은 놀라운 수비형 선수다. 하지만 그의 안정된 뛰어난 성적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이 된다. 지난 시즌에 그는 예상치 않게 마지막 다섯 경기에 꽤 새로운 선수로 침입했다는 것이다. 2학년 챔피언의 선수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해 보인다. 실제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2009-2010 시즌에 준비되고 기꺼이 상황을 변화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은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팀들은 아직 그들이 온도 상승을 견뎌낼 수 있는 찹을 증명하지 못했다.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증가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샷이 예술을 상실한 것이다. 1970년대 유기농과 자연농을 지배했던 빅맨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보통 포인트 수는 여전히 극적으로 떨어졌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가 좋은 출발을 해야 한다는 이유로 리그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