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도 류스 세이산 카타를 과열시켜서 내가 너무 큰 등 리프팅 웨이트를 다친 후 다시 과열시킨 것을 받아라.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첫 번째 섹션에 포함된 호흡과 긴장 때문 먹튀사이트 이었기 때문에 나는 여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는 내 중간 섹션에서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었다. 매일,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이 그 여행 중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다.

투사로서 영양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모른다면, 당신이 직접 하는 전문가와 상의하고 개인적으로 그 생각을 수행하기 위해 현금을 지출해야 한다.

계속 일어나고 있는 일은 MMA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은 것을 모집하기 위해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다. 나는 심지어 MMA 드래프트 운동선수들이 모집되어 훈련 캠프에 배치될 것이다. 그들은 개발될 것이다. 그들은 다른 프로 운동선수들을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

믿을 수 없을 것 같니? 그것이 정확히 실제 끌어당김 법칙(LOA)이 작동하기 때문이 아니다. LOA 기억하시죠?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일어날 수 있는 영양소에 초점을 맞출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그러한 좋은 것들의 정도까지 끌어올린다. 행복한 생각들은 운동 경기들을 주요하게 채우고 여러분의 에너지 분야에 스며든다. 그것은 매우 강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위를 끌어들이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

마지막 메모에서, 그 초기 운동선수들 중 한 명이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에 비하면 전혀 덜 보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없다. 이 말이 나오는 가운데, 불행하게도,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만족스럽다. 운동 중에 타는 칼로리의 양은 마음을 내쉬는 것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똑같은 지루한 주기적인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실제로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막는 것인가? 누가 알겠어, 넌 그걸 정말 좋아할지도 몰라

JJ: 정말 젊은이들이 강사와 무술과 관련된 것을 유지해야 하는 사람들에 대한 것,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정말로 무책임한 사람들이라고 지시한다.

당신은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총을 쏠 것을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그에게 일련의 규칙과 함께 적절한 총기 안전을 가르쳐야 한다.

무술과 같다. 나는 학교에서 누군가를 때리는 법과 내가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을 가르쳐 주고 싶다. 지침과 추론을 알고 방법도 알고

내가 항상 모든 사람에게 아주 간단하고 세 단계로 실행될 수 있는 것을 말할 것이다. 문제는 다음과 같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 네가 답을 안다면, 사람은 이것을 성취할 것이고, 아니면 너는 이것을 전혀 하고 싶지 않은가? 토너먼트 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가라테 래드에 반성하는? 코브라 카이는 싸움, 공격, 문제를 일으켰다.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할 수 있는 말썽꾸러기 학교와 강사를 배출한 말썽꾸러기들은 배를 놓치는 것이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전리품과 경쟁 순위를 얻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기술과 인격을 발전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JJ: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것은 최고의 강사와 무술의 형태를 가져야 한다.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보여주는 것에 매우 무책임하다. 당신은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그가 총을 쏠 것을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을 가르치기 위해 무술과 같다. 나는 누군가를 때리는 법을 가르쳐주고, 학교에서 가장 먼저 할 것이다. 지침과 추론을 알고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종류의 이름으로 부르는데,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물론 완벽한 실행으로 일련의 움직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대부분의 윌 섀도 박스는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지고 있고, 챔피언들은 그것을 최고의 조합을 훈련시키는 기회로 사용한다.

자기 방어의 목적이 거의 완전히 가치 있는 곳에 있는 우리는 매일 매일 사람들이 때때로 완전히 어리석은 일로 강탈당하거나 매를 맞는다.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시작해야 하는 것은 정확히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강도를 공격할 위기에 처하게 되어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찼다면, 나는 분명히 몇 번을 생각할 것이다!

여기는 당신이 존재하는 모든 종류의 잘못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시나리오를 만들 수 없다. 낮에는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아무도 그것을 거의 생각할 수 없다. 자동차 보험의 요점이다. 그래서 당신의 보험료가 그들의 직업 저축을 걱정하게 하고 어떤 특징에 시간을 낭비하게 하라. 정확히 어떤 사람들? 우울증, 낮은 활력,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그러한 우려들 중 어떤 것도 도움이 되거나 좋게 만들지 않는다.

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