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개인 판매에 기사송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 내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대략 P 대 제품 거래다. 당신은 합작 투자 파트너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일부 싱글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를 예약한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종종 특정 제품, 명확한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창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객들에 의해 이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와 관련된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각각의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제품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하는 표적 교통을 가져왔다. 그리고 그는 당신에게 곧 가져다 줄 수 있도록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기도를 훨씬 넘어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 제품, 웹사이트 또는 온라인 시스템을 홍보하기 위해 방문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또는 광고를 사용) 판매자로부터 구매 주문을 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모집한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와 제품 가격일 것이다. 결국, 당신의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사업 성장에 따라 승리한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현실인가? 그것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을 조사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것이 본질적으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궁금해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때, 그것은 전형적으로 배수구에 대한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일 수 있다.

하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료 재료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오래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선두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와 함께 나에게 증명된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그러나 비즈니스, 광고, 노력과 마찬가지로 인내심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느리고 꾸준한 성취를 고려하는 것이 더 강력하다. A인에 대한 평가가 더 쉽고 생산적인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웹사이트에 대해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아마도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제휴 마케팅과 광고 전술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기 때문에,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때, 당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재무 성과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라. 제품에 대한 링크를 하기 전에, 결정을 고려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여기에 배열되어 있다.

가능한 한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볼 수 있다면, 사람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알고 있다.

하지만 정확히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몇몇은 무료로 작성된 내용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죠.예를 들어, 오래전에 저는 한 명의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와 사실은 결코 비공개적이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아마도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리고 나서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그렇게 돈을 벌기로 결정한 초기 선택 방법에 대해 진정으로 훌륭해지면,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는 다른 기술이나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콘텐츠 기사는 당신의 제휴 블로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효과적인 시간 소비.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연구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교육 과정을 문자 그대로 등록해야 하는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적어도 자신의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사람들을 가로지르는 개별적인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에 대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구매자들이 판매하는 것을 차단하면 아마도 당신이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를 생산한다.

어떤 제품도 청구하거나 배송하지 않는다. 재고할 제품도 없다. 그들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의 집 재산 접근법을 실행하는 것은 쉽다.

당신이 신입사원이라면, 내가 이 회사를 설립할 필요가 있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당신이 올바른 오디엔과 직접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어떤 훈련도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