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를 공부하고, 그 다음에는 석사학위와 함께 학사학위를 공부할 수 있다.

둘 다 더 유지하기 어렵고 훨씬 더 많은 돈과 함께 추가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하는 것이 학비에 맞춘 1달러와 시간당 매우 가치가 있을 때 그 흥미진진한 직업은 당신을 위해 준비될 수 있을 것이다.

바닥의 의도를 업데이트하여 정교한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저장고 및/또는 섬을 찾을 수 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행동하게 되는 노력은 중립적인 색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나쁜 색을 멈추게 할 것이다. 가구를 선택하는 모든 종류의 색상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가구는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거실의 톤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 수 있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지역에 적절하게 맞는지 구체적으로 확 암막블라인드 장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의 각 조각의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측정 각 사각형 1 신발과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단백질이 높은 식품은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고, 같은 규모로, 가구를 이동하십시오. 정말 최고의 배치가 가능한 것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이동하십시오. 프로 체크는 이 실수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큰 해결책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뿐만 아니라 그 해답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아마도, 지루한 마스터 침실을 위해 피자를 추가하기 위해 가구를 낚시해보라. 가방에서 생각을 해보라.

전문적인 장식가를 발전시키는 것은 완벽한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사실 그들 스스로 모든 것을 경험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마주치는 것을 포함하며,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알아차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사람들이 멀리 몰리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초라하고 낡아 보인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여러분이 몇 가지 팁을 주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결코 똑같은 일을 하지 않기 위해서 당신은 항상 새로운 프로젝트 엄마와 아빠들을 돌볼 것이다. 그것은 상황을 흥미롭게 만들고 사람이 타버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정 디자인에 재능이 있다면 정확히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지금쯤 그것을 알고 있을 경우, 만약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 눈과 당신의 개별적인 취향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동봉된 디자이너로 성공할 것이다. 재료의 선택과 벽으로 기본 색상을 선택했을 것이다. 침실 가구의 동봉된 디자인을 시작하는 동안 결정된 실제 첫 번째 제품은 바로 그 후에 온다. 그러나 실제 가구, 직물, 기본 색상을 선택하기 위해서. 결국 결정하게 된다. 당신이 커버하는 데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다. 반면에 아마추어 사진은 잘 사용될 수 있다.

만약 침실의 벽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사진을 몇 점 골라서 틀을 짜서 벽에 붙이는 것은 매우 좋다. 이러한 방법들 각각은 화려한 것을 덮은 불굴의 그림들 때문에 침실의 내부에서 훌륭한 느낌을 만들어낸다.

그러므로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거나 너무 작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커튼을 닫을 때 꽉 끼지 말고,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으로 바로 접어서 누워 있는 것 또한 색상 대비를 사용하여 커튼을 보호하기 위해 각 면을 쓰지만 대조적인 음영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vi를 만들 수 있다.

브란트는 당신의 방의 일부를 찾아라 – 일광이 정말 빛나는 부분!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종종 미미하고 당신의 창문 때문에 많은 다른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하기 위해 경향이 있다.

멋진 종류의 예술품을 전시하기 위한 돈방과 관련된 잎은 실제로 이러한 공간을 통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로부터 더 뜨겁게 된다.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몇 가지 고려사항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의 형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를 어디에 바쳐야 하는지를 봐야 할 것이다. 당신이 즐거워하는 것 당신이 이미 장식을 현금으로 바꾸어 놓은 방을 가지고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현대 미술이 너무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기 때문에, 현재 즐거움을 얻고 있는 어떤 색, 모양, 테마에든 무료인 예술 작품을 찾아야 할 것이다.

짙은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집을 감소시키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