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쇼핑객들은 의도한 목적대로 많은 중요한 포인트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이 포인트들 중 몇 개는 아래에 개략적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사람이 당신이 최고의 구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보다 많은 숫자를 빠르게 과열시키는 경향이 있다.

실제 노트북으로 데스크톱에서 볼 수 있는 환기가 훨씬 더 많이 필요하고, 구매는 더 따뜻한 기후가 필요하다.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요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니터: 많은 것은 기본적으로 배선 드라이브에 가입하는 것 외에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것을 볼 수 있게 해주고,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평평한 화면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특허거래 심지어 당신이 데스크톱 넷북으로 어떤 크기를 필요로 하는지에 따라 훨씬 더 명확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텔레비전 크기의 많은 다양한 영화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 문제를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하게 만들어서 너무 불안하게 만든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PC를 위한 상점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생각하게 하기 위해, 이 기사는 두 종류의 컴퓨터와 관련된 이익과 손해의 일부를 요약한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카드는 HDMI, VGA 및 DVI 호환성과 함께 가장 강력한 선택 사항인 3GB NVIDIA GeForce GT640

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개인 실행의 핵심 구성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는 훌륭한 기술일 수 있다.

반면에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는 매우 어려운 사용일 것이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플레이어가 포함된 가족용 컴퓨터를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보기 위한 좋은 것이다. 컴퓨터를 선택할 때 DVD 플레이어가 다룰 수 있는 영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지구 1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미국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연못을 통해 비디오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다.

고품질의 컴퓨터와 HDTV를 통해 고품질의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고화질 영화를 보는 데 가장 좋은 실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당신이 10위 리스트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 목록에 서 있는 것과 같은 몇 대의 컴퓨터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것이 틀림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또한, 다른 방법은 체크하는 것이다. 아마존이 되어 그들의 컴퓨터를 보라. 각각의 컴퓨터 옆에 별 등급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흔하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보는 것이 단순한 중요한 요인을 위해 다른 컴퓨터를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개인에게 추가적인 자유가 새로운 소리나 비디오 호출 카드를 추가하는 데 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면, 당신이 mtss를 할 수 있는 위치에서 온 것을 알아차리는 것은 당신이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노트북 랩톱이 추가로 작업하는데 더 비싸고 수입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그것은 꽤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을 위해 디스크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좋은 실제 hd처럼 보이는지 알아내서 내가 해야 할 대로 정확하게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나는 도로 아래 USB 디스크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더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하여 디스크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으로 자신을 장식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이 좋은 실제 거대한 화면처럼 보일지 보기 위해 사용한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AMD 64 프로세서의 에너지와 800 달러에 비해 250MB Hd 가격의 작업을 결합하면 실제 군중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시계에 접근합니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우연히 발견했다. 이 컴퓨터는 일상적인 컴퓨터의 과정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좋은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가 온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것은 14%의 정상적인 프로세스 경향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