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톱으로 구성 요소를 만들거나 제거하기가 쉽습니다.이 구성 요소는 고장이 나면 매우 다양한 구성 요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손상 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정말 적당히 떨어졌다. 불과 몇 년 전에 램의 단순한 기동이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두 대의 훌륭한 등가 기계는 평균 2-4GB, 하드 디스크는 250GB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당신이 연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그렇지 않을 것인가? 가장 큰 품질 메커니즘은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레몬 진실이라는 사실을 밝혀낼 때,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즉,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그것들과 관련된 형편없는 기계를 받는다면 진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이다.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면 USB 입력보다 현재 더 안정된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강력하다. 이러한 장치는 설치의 PCI 슬롯에 들어간다. 즉, 컴퓨터 설치를 열어야 한다.

컴퓨터 기술자 보조로 요청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너무 확신하지 못한다면, 세션에서 무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이런 일이 사실일 수 있었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현재의 어떤 컴퓨터 하드웨어도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개인용 데스크탑 모바일 컴퓨터로부터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입해야 할까?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이용하여 나의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찾아보는 것,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들로 나는 기어의 개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가능한 한 갈고 닦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사람들의 쓸데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고 기대한다.

그리고 나는 웹을 통해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을 원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높은 정보뿐이다. 품질 선택은 내가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고객의 어느 정도 보살핌을 기대하며, 대부분의 상위 온라인 상점들은 기본적으로 노트북이 당신의 컴퓨팅 요구와 고려사항이기 전에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것은 당신의 노트북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고사양 노트북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를 가진 노트북을 원할 것이다. 그리고 더 이상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검색어나 문구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흥미로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페이지 왼쪽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은 먼저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찾고 있는 사람을 사용하여 입력해야 하며, 문제 단어 노트북이 아닌 검색해야 하지만 특정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델을 찾고자 하는 경우 연구에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Dell 데스크톱 컴퓨터, MacBooks 및 Dell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색할 수 있다.

HP 휴대용 컴퓨터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맨발로 멋지게 보이고,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작동하며, 19플랫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링된 것처럼 보인다. 이 모든 것은 단돈 1000달러에 Dell XPS이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손상 없이 입력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노트북에서 이것은 심각한 우려다.

크기 – CPU가 일반적으로 차지하는 공간과 하드웨어를 얼마나 많이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이 정도 크기 –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특허거래 케이스가 잘 맞을 수 있는 반면 타워가 충분한 공간이 있을 때는 가장 좋을 것이다.

그럼 내가 전자제품의 대부분을 어디서 살 수 있을까? 나는 내 여가에 온라인 상점을 찾아보고,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모든 정보로 우리는 이것들을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의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 없다. 그리고 나는 웹을 사용하는 99개의 최저 가격의 긴 목록이 두렵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중요한 선택이다. 나는 수준 고객 지원에 대한 질문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그리고 대부분의 더 나은 온라인 상점들은 그것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하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