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위대한 선수들을 위해 유럽 수입으로 가서 경기를 하고 장기적으로는 1년 계약이 남아 있고, 현재 유럽에 들르면, 각 팀의 애완동물 소유주들은 아마도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현재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결정했을 때 유럽에 머물 필요가 없는 선택을 하고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한 번 있다면, 그들은 그곳에서 경기를 하기로 결정한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내년 여름 시즌에는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핸드스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스팬,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Dribble hes)에서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44%로, 아마도 90%의 슈팅일 것이다. 하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낮은 등급의 능력, 커리는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그가 픽을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평생을 굴러다닌다. 그의 크기와 선을 방문할 수 있는 능력 부족은 그가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LA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의 래리 버드도 포워드가 될 것이라고 11번 NBA 원인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의 중심에서 출발한다.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브라이튼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나는 NBA의 창의력에 감사했지만, 그것은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이 경기 시작 직전에 에릭 고든에게 확실히 맞는 것으로 밝혀졌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각각의 덩크슛은 두 개밖에 없었다.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 후 드로잔과 비교했을 때, 강제적인 스톱이 반 시간 동안 쇼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처럼 들린다. 백 헤스가 말하는 것은 어떤 전기도 생산하지 못할 것 같았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드래프트에서 백코트 수비수와 상당한 선수를 분명히 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발로 선택한 선수는 현 상황에서 가장 좋은 선수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물론 nba 총합에 관한 것은 물론 경기 내의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결국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 이론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승리 기회와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설정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양성도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을까?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주자로 보이는 행동을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두 배로 팀을 구성하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에 대해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가? 내 너머에 있는 것은 당신이 경기를 더 쉽게 안전사이트 검증 만들 수 있는 주요 기동이 될 것이다. 그러나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 내부에서 두 번째 시즌의 긍정적인 변화를 훨씬 더 많이 달성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최소한에서 단 한 시간도 소비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너겟은 다시 한번 NBA 내부에서 그들의 두 번째 시즌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 너겟은 올해 48-34의 트랙 기록으로 1년의 시간을 마감하면서 중서부 부문 타이틀을 획득했다. 하지만, 그들은 대략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했다. 밀워키 벅스와의 모든 싸움에서 마침내 7개의 콘솔 게임에서 그들을 물리 쳤지만,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해 밀워키 펀드에 실제 세계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을 잃었다. 벅스는 시리즈 4-2로 승리했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보셨나요?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선물에 대한 메시지를 얻기 위해 막대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아이템과 서비스를 목표 위치로 마케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 해피터트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는 G 마누 지노빌리를 능가할 공격력을 얻었고, 사실상 챔피언 경쟁자가 블랙과 화이트 사이클 상의 추가 팀이 되었을 때 그를 제거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1경기에서 조던을 2배로 바꾼 것으로 유명한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특별한 선수다.